🙌 작품 같은 스시를 만나는 '스시야'를 일본어를 못해도 편하게 날짜, 시간까지 예약해 즐길 수 있어요.
긴자에서 만나는
작품 같은 스시
도쿄 여행에서 필수로 방문하는 긴자 그리고 일본 여행에서 꼭 먹어야 하는 스시,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바로 긴자역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한 스시야에요.
모든 좌석이 카운터석으로 되어 있는 이곳은 눈앞에서 셰프가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런치와 디너 코스가 모두 준비되어 있어 여행 일정에 맞추어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되니 편리해요.
신선한 해산물과 제철을 맞이한 식재료로 최고의 맛을 이끌어 내는 스시야에서 특별한 한 끼를 경험해보시길 바라요.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스시야
도쿄의 중심지, 긴자에서 만날 수 있는 스시야는 제철을 맞이한 해산물을 사용한 스시를 제공하며 손님들을 맞이해요. 정통을 잃지 않는 에도마에 스시와 현대적인 셰프의 감각을 통해 어디에서도 만나본 적 없는 독특한 스시를 경험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뿐만 아니라 코스 메뉴와 함께 곁들여 마시면 좋은 사케 메뉴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니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함께 주문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에요!
선택 가능한 코스
스탠다드 스시 런치
클래식 스시 런치
스탠다드 스시 디너
셰프 오마카세 스시 코스
주소 :
긴자 스시야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6 Chome−4−16, Hanatsubaki Bldg, 2階
Google Maps에서 열기
예약 가능시간 :
런치
12:00 / 12:30
디너
17:00 - 20:00
* 지정하신 시간에 방문해 주세요. 15분이 지나면 예약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휴무일 :
일요일, 월요일
오시는 길 :
긴자역 도보 4분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6 Chome−4−16, Hanatsubaki Bldg, 2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