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김효*
베스트우선 입장 티켓의 가치 자체는 충분합니다. 국가 공인 가이드만 들어갈 수 있는 루트로 하렘부터 싹 넣어줘요. 그런데 그 뿐입니다. 아야 소피아와 달리 톱카프 궁전과 하렘은 가이드가 설명해주는 게 훨씬 좋은 코스라고 생각되어 다음엔 한국어가 가능한 가이드를 끼고 들어오고 싶네요. 가장 큰 문제는 이 티켓을 발부하는 Turqoise 여행사가 성의 없기 그지 없다는 겁니다. 다른 곳보다 다소 티켓 값이 저렴한 까닭이 이건가 싶을 정도로 성의가 없습니다. 와그 페이지 어딘가에 저와 같은 경험을 한 분이 유의사항을 자세히 써주셨던 게 기억 나는데, 다시 찾아 읽으려니 도무지 그 글이 어디 있는지 찾을 수가 없네요. 일단 여행사는 톱카프 궁전 '정문 밖'에 있습니다. 이거 모르고 귈하네 트램 역에서 무작정 궁전 안으로 들어오면 저처럼 정원 뱅글뱅글 돌면서 도대체 어디가 여행사인지 몰라 뮤지업샵, 티켓오피스, 내부 카페, 다 들어가 보고 야단 납니다. 반드시 아야 소피아 입구 근방에 위치한 쪼매난 카페 안으로 들어오셔야 Turquoise 여행사를 찾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일단 찾고 나면 직원이 곧 출발한다면서 기다리고 있으라 하고 신경도 안 쓰는데, 이 때 '맘 놓고 화장실 가지 마세요'. 간 사이에 자기네 맘대로 출발 시킵니다. 나중에 쎄해서 '우리 근데 언제 가냐'고 물어보면 '어, 다들 갔는데? 넌 뭐했어?' 이런 식입니다. 그리고 천신만고 끝에 이미 출발한 일행들 잡아서 그 일행들 따라가다 보면, 정작 가이드가 하렘 입구로 휭하니 가버리니 그거 따라가는 바람에 오디오 가이드 서비스는 받지도 못합니다. 즉 '아무런 설명도 없이 쌩으로' 어어어 하면서 하렘에 넣어집니다. 이 티켓으로 궁전 관람 하실 분들은 유적 공부를 사전에 미리 하고 가세요.
이스탄불의 랜드마크,
톱카프 궁전
이스탄불의 랜드마크 톱카프 궁전을 와그에서 예약해 보세요!
톱카프 궁전(Topkapi Palace)은 오스만 제국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건축적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이스탄불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필수적인 명소이자 랜드마크 중 하나예요. 톱카프 궁전은 1459년 술탄 메흐메트가 건설해 약 400년 동안 오스만 제국의 술탄과 그의 가족들이 실제로 거주하던 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본 상품은 톱카프 궁전과 하렘을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우선 입장권과 오디오 가이드를 포함하고 있어요!
이스탄불 문화를
알아보는 시간
이스탄불의 역사, 문화, 건축 등의 유산을 경험해 보세요! 이스탄불에서 가장 중요한 박물관 중 하나인 톱카프 궁전에서 오스만 양식의 건축물, 보물, 무기, 예술품, 술탄의 생활 모습 등에 대해서 알아갈 수 있어요. 오디오 가이드를 통해 더욱 깊이 있게 역사와 문화를 만날 수 있어 추천드려요!
관람 포인트
역사적인 건축물:
톱카프 궁전은 15세기에 지어진 오스만 제국의 건축물이에요. 다양한 건물들이 모여있는 복합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정교한 타일 장식, 아름다운 정원, 웅장한 홀 등을 볼 수 있어요.
오스만 제국의 역사:
톱카프 궁전은 오스만 제국의 정치, 경제, 문화를 보여주는 중요한 역사적 장소예요. 술탄의 거처, 하렘, 조정, 보물창고 등을 통해 오스만 제국의 찬란했던 과거를 엿볼 수 있어요.
아름다운 경치:
보스포러스 해협이 보이는 언덕 위에 위치한 톱카피 궁전에서 아름다운 풍경도 놓치지말고 감상해 보세요. 또한 넓고 아름다운 정원에서 여유롭게 산책하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정원 소개
톱카프 궁전은 네 개의 주요 정원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운영 시간 :
오전 10:00 - 오후 4:00
화요일 휴무
마지막 입장 가능 시간: 종료 1시간간 전
Topkapi Pal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