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완 폭포 & 기차 & 보트 일일 투어
태국의 자연과 역사 탐험
방콕 근교 칸차나부리 에라완 폭포 & 기차 & 보트 일일 투어로 태국의 자연을 탐험하고 다양한 활동을 즐겨보세요! 이 투어는 편리한 숙소 픽업 서비스로 시작하여, 칸차나부리의 대표 명소인 에라완 폭포로 안내합니다. 맑고 청명한 물속에서 시원하게 수영하며 자연의 경이로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후 역사적인 죽음의 철도를 따라 기차를 타고 콰이 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합니다. 그다음 강에서 카약을 타고 주변의 경치를 감상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칸차나부리의 천연 보석,
7단계 폭포의 아름다움
에라완 폭포는 태국 칸차나부리 주에 위치한 7단계의 아름다운 폭포로, 에라완 국립공원 내에 자리하고 있어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7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이 폭포는 맑고 청명한 물과 울창한 열대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방문객들에게 자연의 경이로움을 선사해요. 힌두 신화에 나오는 코끼리 '에라완'에서 유래하였으며, 가장 상단의 폭포가 에라완의 머리를 닮았다고 전해져요. 에라완 폭포에서는 수영과 하이킹을 즐길 수 있으며, 각 층마다 수영을 할 수 있는 천연 풀장이 있어 더위를 식히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자연을 만끽하는 특별한 경험, 보트타기
콰이 야이 강은 칸차나부리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고요한 강물이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에라완 폭포 방문 후 보트 타기를 통해 울창한 열대 숲과 멋진 산맥을 감상할 수 있어요. 잔잔한 강물 위에서 자연을 가까이 경험하며, 강물에 비친 하늘과 나무들, 물안개가 어우러진 풍경은 장관을 이룬답니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보트를 타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며, 칸차나부리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고요함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세요.
기차를 타고 그 역사를 들여다보는 법
기차 타기는 칸차나부리 여행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로, 역사적인 죽음의 철도를 따라 진행돼요. 이 기차는 제2차 세계 대전 중 일본군이 건설한 철도로, 태국의 자연경관과 역사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곳이에요. 기차에 올라타면 기차 창문 너머로 펼쳐지는 울창한 열대 숲과 푸르른 산맥, 그리고 강가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특히, 기차가 콰이 강을 가로지르는 철교를 지나며 장관을 이루고, 이 순간은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한답니다.
미팅 포인트 :
투숙하시는 숙소 앞에서 픽업
미팅 시간 :
오전 8시
* 자세한 시간과 장소는 예약 후 바우처를 확인해 주세요.
* 당일 계절이나 날씨, 트래픽 상황에 따라 출발시간은 조금씩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미팅 시간 10분 전 미리 대기해 주세요.
투어 시간 :
오전 8시 - 오후 5시
945R+HCM, Tha Kradan, Si Sawat District, Kanchanaburi 71250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