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같은 감귤 밭에서,
청귤청 만들기 체험
마치 내가 동화 속 캐릭터가 된 듯 만들어 주는 공간 속에서 청귤청을 만들어 보세요.
제주 애월 알레스팜에서는 자연과 내가 하나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예쁘고 밝게 꾸며진 넓은 밭에서 청귤을 만나 보세요. 가장 잘 자란 귤을 따서 그 향긋한 냄새를 맡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거예요. 동화 같은 곳에서 미니 기차 트레일을 타고 돌아다니며 곳곳을 구경할 수도 있어요. 돌아 다니며 감귤 포토존에서 예쁜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겨보세요. 오리와 토끼들에게 먹이주기 체험도 하며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자연과 하나되는 경험을 하게 될 거예요. 조금 지칠 때는 음악카페에 들어가 맛있는 음료 한잔으로 피로를 날리고, 온실에서 풀내음을 맡으며 내 마음 속의 평화를 찾아보세요.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일상
청귤과 감귤 따기 체험
예약제로 진행되는 알레스팜의 청귤 따기 체험은 참여하는 모두에게 따뜻하고 개인적인 시간을 만들어 줄 거예요. 초록색 잎사귀들과 동그란 청귤을 보다보면 눈도 편해지고 마음도 편해질 거예요. 밭에서 새어 나오는 향기로움과 싱그러움은 도시에서 참 느끼기 힘든 감정이기도 해요. 이곳에서 함께 귤 내음을 맡으며 도시에서의 복잡한 생활을 잊고 편안해 지는 느낌을 경험해 보세요.
내 마음에 여유를 찾는 시간
미니 기차 트레일을 타고 감귤을 보다 보면 나도 모르는 새에 마음에는 평화가 찾아와요. 제주의 좋은 햇살 아래 향긋하게 자라고 있는 감귤밭 사이사이를 돌아다니며 잘 익은 감귤을 찾아보세요. 유치원 선생님 경력이 있는 선생님께서 함께 도와드릴게요. 풋귤로 함께 청귤청을 만들어 보아요. 향긋한 귤 향에 기분도 좋아질 걸요? 깔끔하게 꾸며진 감귤밭부터, 지브리 감성 가득한 기차와 포토존까지 모두 즐기다 보면 자연스레 카메라를 들게 되고,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아름다운 결과물을 마주할 거예요. 여유롭게 밭을 하나하나 즐겨보세요.
음악과 자연이 모두 한 품에
감귤 체험 장소 안에는 지브리 감성 가득히 꾸며진 아름다운 음악카페가 있어요. 감귤밭에서 걸음이 조금 지치게 되면, 음악카페에 들어가 내가 좋아하는 음료와 함께 음악을 즐겨보세요. 피로가 조금 풀리고 나면 온실도 들러 보세요. 따뜻한 공기 속에 가득한 식물 내음이 남아 있던 피로 마저 모두 없애줄 거예요.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흔한 관광지는 싫고, 힐링이 되는 자연과 하나되는 여행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공간일 거예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에, 요즘 유행하는 감성과 편안한 시설까지 갖췄으니, 제주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 거예요. 자연과 음악, 지브리 감성 가득한 사진까지 모두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이에요. 복잡한 도시를 떠나 평화로움과 여유를 찾으러 온 여행자들은 자연 속에 온전히 나를 맡길 수 있는 시간을 놓치고 싶지 않을 거예요. 청귤청 만들기 체험을 적극 추천 할게요!
주소 :
알레스아트
제주 제주시 애월읍 중산간서로 5397
Google Maps에서 열기
운영 기간 :
매주 화-토 오후 11:00 - 18:00
연락처 :
0507-1391-6055
제주 제주시 애월읍 중산간서로 5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