홉스골 호수와 자르간트 강을
온전히 즐기는 6박 7일 투어
몽골의 진정한 겨울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몽골 겨울 홉스골 6박 7일 투어를 소개할게요!
이 투어에서는 몽골의 푸른 진주로 불리는 홉스골 호수와 물속이 훤히 들여다보일 정도로 맑은 자르간트 강을 방문해요. 이곳에서는 말이 끄는 썰매를 타고 얼어붙은 호수 위를 가로지르는 말썰매와 호숫가에서 따뜻하게 즐기는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요. 6박 7일 동안 제공되는 이동 차량부터 숙박까지,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이 투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홉스골 호수
홉스골 호수는 몽골 북부에 자리한 자연의 보석 같은 명소로, 현지에서는 "푸른 진주"라는 아름다운 이름으로 불려요. 몽골에서 가장 깊은 호수이자 세계적으로도 손꼽히는 깨끗한 호수 중 하나로, 약 200만 년 전에 형성된 고대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어요. 겨울이 되면 홉스골 호수는 완전히 얼어붙어 마치 동화 속 겨울 왕국을 연상시켜요. 얼음으로 뒤덮인 드넓은 호수에서는 얼음낚시나 개썰매, 말썰매 같은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요. 이곳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몽골의 차탄족을 만나는 여행
이 투어에서는 순록을 키우며 살아가는 몽골의 소수 민족, 차탄족을 만나요. 차탄족은 순록과 함께 살아가는 유일한 유목민으로, 몽골 홉스골 지역의 깊은 산림 속에서 생활하고 있어요. 이 투어에서는 차탄족의 순록과 함께 눈 덮인 숲을 걸으며 특별한 순록 트래킹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차탄족의 전통적인 집인 오르츠를 방문해 그들의 독특한 생활 방식과 음식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도 있답니다. 몽골의 겨울 왕국에서 차탄족과의 만남을 통해 잊지 못할 모험을 떠나보세요!
'노라 투어'만의 매력 포인트
노라 투어는 가장 만족스러운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노 옵션, 최다 액티비티, 단독 투어를 지향하고 있어요. 노라 투어의 가이드님들은 최소 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한국어 능통 전문가들로,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관련 교육을 철저히 수료한 분들이에요. 또한, 사진 스팟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멋진 여행 사진을 남기실 수 있도록 도와드려요. 저희 기사들은 15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들로, 차량 고장 시 셀프 정비가 가능해 언제나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노라 투어와 함께 특별한 몽골 여행을 떠나보세요!
미팅 포인트 :
칭기즈칸 공항 1층 버거킹 앞
MR2C+HJ5 Chinggis Khaan International Airport, Sergelen, Töv, 몽골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 시간 :
공항 도착 시간에 따라 상이해요
* 가장 빠른 픽업 시간은 오전 7시입니다.
* 자세한 시간은 예약 후 바우처를 확인해 주세요.
* 미팅 시간 10분 전 미리 대기해 주세요.
MR2C+HJ5 Chinggis Khaan International Airport, Sergelen, Töv, 몽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