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10대 사찰
항저우 영은사
항저우의 유서 깊은 불교 사찰, 그중에서도 영은사 비래봉에 방문하셔서 오랜 시간 지하수에 의해 형성된 수많은 동굴을 관찰하며 자연의 경이로움에 감탄해 보세요. 그 높이는 무려 168m로 엄청난 위엄을 자랑하고, 오래된 나무나 덩굴, 바위 등이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가 머무는 곳이에요.
특히 바위에 새겨진 크고 작은 불상을 관찰할 수 있어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항저우의 필수 유적지, 항저우 영은사 비래봉의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라요.
바위 속에 새겨진
300개 이상의 불상
항저우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사원인 영은사의 비래봉에서는 거대한 바위 속에 새겨진 300개 이상의 불상을 볼 수 있어요.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석굴, 그리고 그 속의 불상들을 보고 있으면 마치 하나의 전시회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들 거예요. 마치 예술 작품을 감상하듯 비래봉에서의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영복사, 도광사 포함
영은사의 비래봉의 구경을 마치셨다면 영복사(永福寺)와 도광사(韬光寺)도 함께 구경해 보세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산책하기 좋은 사찰로, 비교적 사람이 적기 때문에 여유롭게 돌아보며 사색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안성맞춤이에요.
주소 :
항저우 영은사 비래봉
63QX+RFX, Xihu, Hangzhou, Zhejiang, China, 310058
Google Maps에서 열기
입장 가능한 시간대 :
오전 6시 30분 - 오전 9시
오전 9시 - 오후 12시
오후 12시 - 14시
14시 - 17시 30분
* 반드시 예약한 시간에 맞추어 방문해 주세요.
63QX+RFX, Xihu, Hangzhou, Zhejiang, China, 31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