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동물과 환상적인 풍경까지!
홋카이도 일일 투어
삿포로역에서 출발하여 아사히야마 동물원, 켄과 메리의 나무, 닝구르테라스, 사계채의 언덕까지 방문하는 투어를 소개해요.
방문하는 곳은 모두 홋카이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관광 스팟이지만, 각 관광지마다 거리가 멀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기에는 복잡하고 어려워 고민이 되셨던 분들, 이 투어를 주목해 주세요! 귀여운 동물들과 비에이의 환상적인 풍경까지 하루 동안 모두 만날 수 있는 투어로 고민 말고 지금 떠나보시기 바라요.
일본 최북단 섬, 홋카이도
삿포로 출발 일일 투어
삿포로역에서 출발한 뒤 아사히야마 동물원을 시작으로 비에이의 필수 관광지까지 모두 돌아보는 일일 투어를 떠나보세요! 투어 비용에 동물원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으니 별도로 티켓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투어 중간에는 HERB GARDEN에 경유하여 따뜻한 음료를 한 잔 제공해 드리니 음료와 함께 추위를 녹여 보세요! (홋카이도산 옥수수 수프 또는 따뜻한 차 중 한 가지 선택)
펭귄들의 산책 (12월부터 3월)
눈이 많이 내리는 홋카이도인 만큼,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펭귄들은 겨울이 되면 산책을 나와요! 귀여운 펭귄들이 줄을 지어 산책을 하는 모습은 쉽게 볼 수 없는 광경이니, 그 모습에 주목해 주세요! 이외에도 북극곰을 비롯해 북극 여우, 렛서 팬더, 사슴 등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며 즐거운 추억을 가득 만들어 보시시기 바라요.
* 펭귄 산책은 오전 11시에 진행될 예정이나 눈의 양에 따라 시간이 조정될 수 있으며, 날씨에 따라 펭귄 산책이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어요.
* 아사히야마 동물원이 휴관일일 경우에는 켄과 메리의 나무 (30분), 청의 호수 (30분), 흰수염 폭포 (15분), 닝구르테라스 (30분)로 체류 시간이 변동될 예정입니다.
사계채의 언덕
여름에는 광활한 꽃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겨울에는 소복히 눈이 쌓여 순백의 세상이 되는 사계채의 언덕에서 겨울을 만끽해 보세요. 눈 위에서 즐기는 스노모빌, 눈썰매, 스노튜브 등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알파카 목장에 방문하거나, 또는 눈 위를 걸으며 산책하는 것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거예요. * 겨울 액티비티는 본인 부담입니다.
요정이 사는 닝구르테라스
숲속 오두막, 마치 요정 마을 같은 닝구르테라스에서는 다양한 수공예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자연과 어우러져 신비로운 닝구르테라스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공방을 구경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마음에 드는 공예품을 발견한다면 선물 또는 기념품으로 하나쯤 구입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에요.
* 닝구르테라스는 2024년 11월 29일까지 휴관이므로 해당 기간 동안 후라노 과일 연구소로 대체하여 방문합니다. Google Maps에서 보기
미팅포인트 :
▲ 삿포로에키 기타구치 (삿포로역 북쪽출구)
3 Chome Kita 7 Jonishi, Kita Ward, Sapporo, Hokkaido 060-0807 일본
Google Maps으로 열기
출발 시간 :
오전 8시
* 버스는 오전 8시 정각에 출발하니 10분 전까지 늦지 않게 와주세요
3 Chome Kita 7 Jonishi, Kita Ward, Sapporo, Hokkaido 060-0807 일본
돈키호테 면세 할인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