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5년에 설립된 슈젠지 타키테이는 우수성과 고객 만족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한 일본 최고의 여행사예요! 믿을 수 있는 안전한 투어를 진행하며, 다국어 전문 가이드 팀은 중국어, 일본어,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광둥어에 능통하여 전 세계 고객에게 쉽고 전문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4.7
심혜*
베스트일단 이동거리 자체가 길어요. 차타고 움직이는 시간이 많아요. 점심을 간단히 해결해야하는 단점이 있는데, ‘Seki’라는 가이드 분이 친절하게 다 도와주십니다. 신사야 뭐 그런데, 가는 풍경이 너무 이뻐요. 공기도 좋고, 날씨도 좋았고, 힐링됐습니다. 한국 통역해주신 분 엄청 배경지식이 풍부하셔서 엄청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미야자키현에 있는 타카치호 협곡은 꼭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통역분 말에 의하면, 아주 오래전 아소산이 폭발할때, 용암이 급속히 냉각되면서 주상절리로 이루어진 협곡이라고 합니다. 물 색깔이 애메랄드 색으로도 보이고 사파이어 색으로도 보여요. 걸으면서 풍경울 한껏 즐겼습니다. 미야자키규로 만든 오니끼리도 맛있구, 애플망고 소프트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후쿠오카에서 출발하는
구마모토 & 미야자키 일일 투어
후쿠오카 하카타역에서 출발한 뒤 구마모토와 미야자키를 돌아보는 일일 투어로 큐슈 여행을 만끽해 보세요.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반딧불이의 묘'의 배경이 된 구마모토현의 가미시키미 쿠마노이마스 신사, 태양의 여신 아마테라스를 모시는 미야자키현의 아마노이와토 신사를 돌아보고, 아름다운 절경으로 유명한 타카치호 계곡까지 감상하는 코스로 짜여져 있어 완벽한 투어예요.
최소 1명부터 출발하니 취소될 걱정도 없고, 한국어 또는 영어 현지 가이드와 함께하는 투어로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내 보시기 바라요!
울창한 숲 속에 위치한
가미시키미 쿠마노이마스 신사
대자연과 어우러진 가미시키미 쿠마노이마스 신사는 '반딧불이의 묘'와 '나츠메 우인장'의 배경이 되었을 정도로 독특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경관이 특징이에요. 계단을 따라 양옆으로 늘어선 100여 개의 석등이 더욱 특별한 풍경을 연출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그 모습을 보기 위해 방문하고 있어요.
구마모토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사인 만큼 가미시키미 쿠마노이마스 신사를 자유롭게 구경하며 만끽해 보세요!
아마노이와토 신사
아마노이와토 신사는 일본의 신화 중 가장 유명한 태양의 신 아마테라스를 모시는 신사예요. 아마테라스가 몸을 숨겼던 동굴도 둘러보고, 무엇보다 이곳은 무려 수천 개나 되는 돌탑들이 쌓여 있는 게 가장 유명하니 크고 작은 돌탑을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더운 6월부터 9월까지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무료로 제공되니 맛있게 먹으며 투어를 이어나가 볼까요?
미야자키현 타카치호
웅장하게 펼쳐진 절벽과 17m 높이에서 떨어지는 마나이 폭포가 아름다운 타카치호 협곡의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절경과 함께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산책로도 조성되어 있으니 이용해 보는 걸 추천해 드려요.
미팅포인트 :
▲ 로손 오리엔탈 호텔 후쿠오카점 앞
4-23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812-0012 일본
Google Maps으로 열기
출발 시간 :
오전 8시
* 버스는 오전 8시 정각에 출발하니 10분 전까지 늦지 않게 와주세요
4-23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812-0012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