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투어는 현지 로컬 가이드와 함께 진행하는 투어로 영어로 진행됩니다. 또한 미팅 포인트가 변경 될 수 있으니 바우처의 미팅 포인트에 따라 이동해주세요 :)
밀라노 필수 명소만
알차게 둘러보는 투어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성당, 밀라노 대성당은 물론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에서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까지 만나보세요.
밀라노 대성당에서 수백 년의 세월을 간직한 정교한 조각과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을 가까이서 감상해 보세요. 밀라노의 현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브레라 지구를 직접 걸으며, 가이드가 들려주는 흥미로운 이야기로 더 깊이 알아갈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성당에 있는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 프레스코 작품을 마주해 보세요. 작품의 섬세한 디테일과 숨겨진 상징 요소들을 가이드의 해설로 깊이 이해해 보세요.
밀라노 대성당부터 최후의 만찬까지!
필수 코스를 모두 만나는 투어
역사와 예술이 어우러진 이탈리아의 도시, 밀라노에서 꼭 만나봐야 하는 두 가지를 소개해요. 바로 웅장한 규모의 밀라노 대성당과 다빈치의 걸작 '최후의 만찬'이에요. 이 두 가지를 모두 패스트트랙으로 입장할 수 있는 티켓과 브레라 지구, 갤러리아 에마누엘레 쇼핑몰, 라 스칼라 극장까지 둘러볼 수 있는 알찬 투어를 지금 바로 예약해 보세요.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밀라노 명소,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성당에 방문해 보세요. 성당 내부를 둘러보며 고요한 분위기 속 아름다운 건축 요소들을 둘러볼 수 있어요. 그리고 가이드가 들려주는 벽에 그려진 프레스코화인 최후의 만찬을 감상해 보세요. 기독교 예술과 서양 미술사에서 가장 상징적인 이미지로 남아 있는 최후의 만찬을 가이드의 더 깊은 해설로 이해할 수 있어요.
투어 코스 소개
투어는 밀라노 대성당 근처인 몬다도리 두오모 서점에서 가이드와 만나며 시작돼요. 첫 번째로 밀라노 대성당 내부를 1시간 동안 자세하게 둘러본 후, 유리로 덮인 19세기 갤러리아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쇼핑몰을 20분 동안 구경해요. 이탈리아 음악사에서 빠질 수 없는 명소인 라 스칼라 극장 앞에서 15분 동안 사진을 찍고,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로 걸어서 이동해요. 여기서 바로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을 만날 수 있어요.
미팅 포인트 :
Mondadori Duomo 앞
P.za del Duomo, 20121 Milano MI, 이탈리아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 시간 :
화요일 : 오후 2:30
수요일 : 오전 10:30 / 오전 10:45
목요일 : 오전 10:45
금요일 : 오후 1:00
토요일 : 오전 10:45
일요일 : 오후 1:30
※ 미팅 시간 15분 전까지 도착해 주세요.
Mondadori Duo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