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투어는 현지 로컬 가이드와 함께 진행하는 투어로 영어로 진행됩니다. 또한 미팅 포인트가 변경 될 수 있으니 바우처의 미팅 포인트에 따라 이동해주세요 :)
다빈치 '최후의 만찬'을
가이드 투어로 더 풍부하게
밀라노 여행에서 꼭 봐야하는 프레스코화,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을 가이드 투어로 만나보세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도 등재된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성당에 입장해 르네상스 시대의 대표적인 건축 요소를 살펴보세요. 프레스코 기법으로 그려진 성화와 다양한 성인들의 이미지로 장식된 성당 내부 벽면을 감상할 수 있어요. 가이드 투어를 통해 혼자라면 몰랐던 히스토리까지 모두 알아가면서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보세요.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성당, 밀라노 대성당은 물론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에서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까지 만나보세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성당
다빈치의 명작, '최후의 만찬' 속 고대 인물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프레스코화를 직접 만나보세요. 최후의 만찬을 보기 위해 수많은 여행객이 모이기 때문에 이곳의 입장권은 매진되는 경우가 많아요. 이런 걱정 없이 최후의 만찬 가이드 투어를 편하게 예약하고, 가이드와 함께 입장해 보세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생애와 그의 예술적 업적, 성당의 역사까지 모두 가이드가 들려주는 이야기로 알아가 보세요!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성당의 부속 건물인 수도원 식당 벽에 그려진 다빈치의 걸작을 가까이서 만나보세요. 예수와 열두 제자의 마지막 만찬 장면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작품으로, 종교적인 상징성과 예술성을 모두 갖춘 걸작이에요. 이 작품에 등장하는 고대 인물들과 다빈치의 생애, 이 작품의 중요성까지 가이드가 모두 알려주니 사전 지식 없이 투어에 참여해도 좋아요.
르네상스 시대의 대표적인 성당
르네상스 건축의 아름다움을 담은 성당 내부를 자세히 둘러보세요. 브라만테가 설계한 원형 돔은 조화로우면서도 정교한 디자인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놓치지 말고 봐야 할 포인트예요. 고딕과 르네상스 양식이 혼합되어 있어 그 차이점을 알아가는 것도 이 가이드 투어의 재미 중 하나예요! 최후의 만찬과 더불어 아름다운 성당 내부도 가이드 투어로 더 깊고 풍부하게 탐험해 보세요.
미팅 포인트 :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성당 앞
Via Giuseppe Antonio Sassi, 3, 20123 Milano MI, 이탈리아
Google Maps에서 열기
※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성당 입구에서 'TOUR'라고 쓰인 노란색 간판을 들고 있는 가이드를 찾아 주세요.
미팅 시간 :
금요일
오후 1시 30분
수요일, 목요일, 토요일
오후 3시
※ 미팅 시간 10분 전까지 도착해 주세요.
Basilica di Santa Maria delle Graz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