홉스골 호수부터 미니사막까지!
진정한 몽골의 겨울을 만나는 6박 7일
홉스골 호수부터 미니사막까지, 진정한 몽골의 겨울을 만날 수 있는 6박 7일 투어를 소개할게요!
이 투어에서는 울란바토르에서 가장 가까운 미니사막 지대인 엘승타사르하이와 푸른 진주라는 별명을 가진 홉스골 호수를 방문해요. 겨울철 완전히 얼어붙은 호수 위에서 푸르공 썰매, 스케이트와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홉스골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어요. 이 투어는 단독 차량과 숙박, 식사가 포함되어 있어 편리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매일 제공되는 맛있는 식사와 안전하고 쾌적한 숙소에서의 휴식 시간과 함께 몽골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보세요!
모래 언덕이 펼쳐진
미니사막, 엘승타사르하이
엘승타사르하이는 울란바토르에서 약 80km 떨어져 있는 미니사막으로, 광활한 사막 풍경을 감상하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예요. 넓은 평원과 끝없이 펼쳐진 모래 언덕 속에서, 낙타에 올라 사막을 가로지르며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만끽할 수 있어요. 낙타의 느긋한 걸음에 맞춰 평화로운 사막의 매력을 온몸으로 느껴보세요. 또 겨울에는 눈 덮인 사막에서 썰매를 타고 모래 언덕을 내려가는 스릴 넘치는 경험도 할 수 있어요. 엘승타사르하이에서 낙타 트래킹과 썰매 타기 같은 활동을 통해 사막의 고요함과 모험을 동시에 즐기며 몽골의 자연을 더욱 가까이에서 경험해 보세요!
겨울 왕국 같은 홉스골 호수
홉스골 호수는 몽골 북부의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이 살아 있는 곳으로,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푸른 진주"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어요. 이 호수는 몽골에서 가장 깊고, 세계에서 가장 맑은 물을 자랑하는 호수 중 하나로, 약 200만 년의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어요. 겨울이 되면 홉스골 호수는 얼음으로 완전히 덮여, 환상적인 겨울 왕국처럼 변해요. 이곳에서는 푸르공 썰매, 스케이트, 말썰매와 같은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요.
'노라 투어'만의 매력 포인트
노라 투어는 가장 만족스러운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노 옵션, 최다 액티비티, 단독 투어를 지향하고 있어요. 노라 투어의 가이드님들은 최소 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한국어 능통 전문가들로,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관련 교육을 철저히 수료한 분들이에요. 또한, 사진 스팟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멋진 여행 사진을 남기실 수 있도록 도와드려요. 저희 기사들은 15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들로, 차량 고장 시 셀프 정비가 가능해 언제나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노라 투어와 함께 특별한 몽골 여행을 떠나보세요!
미팅 포인트 :
칭기즈칸 공항 1층 버거킹 앞
MR2C+HJ5 Chinggis Khaan International Airport, Sergelen, Töv, 몽골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 시간 :
공항 도착 시간에 따라 상이해요
* 가장 빠른 픽업 시간은 오전 7시입니다.
* 자세한 시간은 예약 후 바우처를 확인해 주세요.
* 미팅 시간 10분 전 미리 대기해 주세요.
MR2C+HJ5 Chinggis Khaan International Airport, Sergelen, Töv, 몽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