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역사를 듣는 곳,
왕립 BC 박물관
캐나다 밴쿠버의 왕립 BC 박물관(Royal BC Museum)은 브리티시 컬럼비아주의 역사와 자연을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문화 기간이에요. BC주의 역사적, 문화적 유산을 기념하고 보존하는 역할을 하며 다양한 전시와 자원봉사자들의 가이드 투어를 통해 더 생생한 밴쿠버의 역사를 들어보세요.
캐나다 자연과 역사를 한 번에
자연사 전시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캐나다에서 자연의 오랜 역사인 다양한 동물의 표본과 고생물학적 식물 자료를 볼 수 있어요. 특히 공룡 화석과 빙하기의 생물에 관한 전시가 박물관 관람을 어렵지 않고 즐겁게 만들어 줄거예요. 자연사 뿐만 아니라 캐나다의 원주민 문화 전시와 근현대 역사 전시를 통해 밴쿠버를 이해하고 식견을 넓혀 보세요.
색다른 특별 전시
왕립 BC 박물관은 주기적으로 다양한 특별 전시를 개최해요. 주로 역사적, 문화적 자연과학적 주제에 대한 전시가 열리고, 국제적인 아티스트나 고고학적 유물 등이 전시될 때도 있으니 미리 찾아보시는 걸 추천해요. 또한 일부 전시는 직접 참여하는 요소가 있어요. 고대 도구를 만지거나, 공룡의 발자국을 추적하는 활동을 통해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하게 될 거예요.
박물관의 매력
박물관이 영국 왕실로부터 명예를 받았기 때문에 '왕실'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어요. 밴쿠버 섬의 빅토리아 다운타운 중심지에 있기 때문에 버스나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요. 또한 인근에는 BC 주 의회와 내셔널 기념물 등의 주요 관광 명소가 모여있어 다른 곳과 함께 둘러보기 좋아요.
운영 시간 :
매일 오전 10:00 - 오후 6:00
정확한 운영 시간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Royal BC Muse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