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차량으로 즐기는
바나힐 & 호이안 올드타운
단독 차량으로 우리끼리 프라이빗하게 바나힐과 호이안 올드타운 여행을 만끽해 보세요! 머물고 계신 다낭 시내 호텔 또는 공항 픽업으로 출발한 뒤 다낭을 대표하는 테마파크, 바나힐로 이동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해당 투어에는 바나힐 티켓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로 구입할 필요 없이 시간도 절약할 수 있어요.
이후에는 차량을 타고 호이안으로 이동한 뒤 올드타운을 구경하러 가요. 올드타운은 낮과 밤 모두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에요.
다낭 바나힐부터
호이안 올드타운까지
다낭을 대표하는 테마파크 바나힐부터 19세기의 건축 양식을 엿볼 수 있는 호이안의 올드타운까지 프라이빗 차량을 타고 편안하게 여행해 보세요. 차량 기사님과 만날 시간과 장소를 정하기만 하면 원하는 일정대로 여행을 완성할 수 있어 자유로운 여행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해 드려요.
투어가 끝난 후에는 원하시는 장소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리니 마지막까지 편안하게 여행을 마무리해 보세요!
산 정상의 테마파크, 바나힐
해발 1,487m의 산 정상에 자리한 바나힐은 19세기 프랑스 고성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분위기 속에서 테마파크와 놀이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까지 오르면 웅장한 프랑스풍 건물들이 눈앞에 펼쳐져요. 플라워 가든, 좌불상이 있는 린응사, 황금빛이 인상적인 골든 브릿지까지 다양한 포토 스팟을 배경으로 추억을 가득 남겨 보세요!
한 가지 주의사항은 케이블카 운행이 종료되면 내려올 방법이 없으니 운영 시간을 미리 확인해 주세요.
* 투어 참여시 제공되는 티켓은 밀랍인형관, 코인 게임기를 제외한 케이블카 티켓과 놀이시설 자유이용권입니다.
호이안 올드타운
호이안은 15세기부터 19세기 동남아시아 무역의 중심지로, 중국, 일본, 네덜란드, 인도 등 다양한 나라의 상인들이 머물며 형성된 마을이에요. 오랜 세월을 지나온 생활문화와 건축이 그대로 보존되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어요. 호이안 올드타운에는 전통적인 베트남 건물들이 늘어서있어 마치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해가 진 뒤 방문했다면 강가에서 소원초를 띄워보거나, 올드타운 안에 있는 야시장을 구경하며 다양한 기념품과 길거리 음식들을 경험해 볼 수도 있어요.
미팅 포인트 :
1. 호텔 로비
메인 로비 안(차량 입구)에서 기사님과 미팅해 주세요.
2. 다낭 공항 국제선
공항 출구 밖 Star Cafe 앞에서 기사님과 미팅해 주세요.
3. 다낭 공항 국내선
공항 출구 바로 앞에서 기사님과 미팅해 주세요.
* 공항 픽업 시 예약 시간은 항공편 도착 시간, 미팅 장소는 항공편명으로 기재해 주세요.
* 고객님의 성함이 적혀 있는 피켓을 든 기사님과 미팅하시면 돼요.
미팅 시간 :
원하시는 미팅 시간
* 정확한 픽업 및 안내 사항은 예약 후 안내해 드려요.
* 안내드린 미팅 시간보다 10분 일찍 도착해 대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