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5년에 설립된 슈젠지 타키테이는 우수성과 고객 만족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한 일본 최고의 여행사예요! 믿을 수 있는 안전한 투어를 진행하며, 다국어 전문 가이드 팀은 중국어, 일본어,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광둥어에 능통하여 전 세계 고객에게 쉽고 전문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도쿄에서 출발해 낮에는 화사하게 만개한 꽃을 구경하고, 밤이 되면 조명과 함께 어우러진 등나무꽃을 감상하러 떠나는 일일 투어를 소개해요. 우선, 히타치 해변공원에 방문해 꽃과 함께 자유로운 시간으로 보내보세요. 유채꽃, 튤립, 장미, 코스모스 등 다양한 꽃이 피어나 모든 곳이 포토 스팟이에요. 이후에는 신성한 바위로 전해져 내려오는 가미이소노 토리이와 2025년 오후지 (大藤) 축제까지 방문하는 코스로 준비되어 있어 알찬 하루를 보내기에 안성맞춤이에요.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과 어우러진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해당 투어로 떠나보세요!
* 히타치 해변공원 도착 시간이 오후 1시 이후가 될 경우, 일정상 가미이소노 토리이 방문은 생략될 수 있습니다.
딱 한 달만 열리는
2025 오후지 축제
도쿄역에서 출발해 도쿄 근교를 여행하는 일일 투어로, 약 한 달 동안만 개최되는 2025 오후지 축제에 방문해 보세요!
특히 해당 투어는 야간 라이트업 시간에 맞추어 방문하기 때문에 350여 그루의 등나무가 조명과 어우러져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히타치 해변공원에서 형형색색의 꽃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바위 위에 우뚝 서 있는 가미이소노 토리이도 감상하는 투어로 잊지 못할 하루를 완성해 보세요!
투어 매력 포인트
일본 축제 체험
2025 오후지 (大藤) 축제에 방문할 수 있어요. 약 한 달 동안만 개최되는 축제이니, 해당 투어를 통해 편하게 방문해 보세요!
도쿄 근교 여행
대중교통으로는 이동하기 어려운 먼 지역까지 버스 투어를 통해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영어 가이드 동행
경험이 풍부한 영어 가이드가 동행하니 안심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어요.
짧게 보는 여행 코스
히타치 해변공원
사계절 내내 다양한 꽃들이 만개하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유명해요
가미이소노 토리이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굳건히 서있는 도리이가 특징인 신사예요.
아시카가 플라워파크
매년 4~5월경 1,000㎡ 규모의 후지(등나무)꽃이 장관을 이루는 일본을 대표하는 꽃 테마파크예요.
미팅 장소 :
신마루노우치 빌딩 1층 'BEAMS' 간판 앞
Japan, 〒100-6590 Tokyo, Chiyoda City, Marunouchi, 1 Chome−5−1 1F
Google Maps에서 열기
출발 시간 :
오전 10시
* 출발 시간 10분 전까지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Japan, 〒100-6590 Tokyo, Chiyoda City, Marunouchi, 1 Chome−5−1 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