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Matthew
뉴욕 여행을 간다면 놓치면 안되는 진짜 재미있고 인기 있는 투어 5개를 소개할게요. 이 중에서 나에게 맞는 투어 1, 2개 정도는 꼭 해보고 오는 것을 추천해요.
01
뉴욕 더 라이드 퍼포먼스 버스 투어
뉴욕 도심에서 즐기는 가장 핫한 투어 하나가 바로 '더 라이드'예요. 더 라이드는 극장처럼 편안한 좌석에서 75분 동안 맨하탄 미드타운을 돌아다니며 타임스퀘어, 센트럴파크,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카네기홀 등 뉴욕의 대표 랜드마크를 만나는 것은 물론 중간중간 정차해 곳곳에 준비된 힙합, 발레, 노래, 연주 등 수준 높은 스트리트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어요. 버스의 첨단 시스템과 코미디언 MC들의 재미있는 진행이 마치 한 편의 쇼를 보는 듯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어요. 가격은 와그 단독 할인가 성인 1명 기준, 61,000원.
02
나이아가라 폭포 일일 투어
킹콩투어에서 운영하는 나이아가라 폭포 일일 투어도 절대 놓치면 안돼요. 하루만 투자하여 실속 있게 나이아가라를 만날 수 있는 투어로 나이아가라 폭포를 감상할 수 있는 전망 포인트인 프로스펙트 포인트부터, 캐나다 국경으로 건너가서 조망하는 나이아가라 폭포까지 다양한 시선에서 나이아가라를 만날 수 있어요. 또한 럭셔리 벤 차량으로 편하게 이동하며 최대 9명의 소규모 투어이기 때문에 나이아가라 매력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가격은 성인 1명 기준, 57.5만원.
03
보스턴 & 아이비리그 일일 투어
뉴욕에서 하루 정도 시간을 내어 보스턴 시내와 아이비리그 대학들을 만나는 일일 투어도 추천해요. 킹콩투어에서 운영하며 미동부 명문 아이비리그 대학교와 보스턴 시내를 하루 안에 둘러 볼 수 있어요. 예일대, 하버드, MIT 대학 등 명문 학교들의 캠퍼스를 거닐어보고, 퀸시 마켓, 프리덤 트레일 (보스턴 주의사당, 보스턴 커먼 공원), 펜웨이 파크 (보스턴 레드 삭스 구장) 등 보스턴 시내의 대표적인 명소들을 만날 수 있어요. 해당 투어 역시 소규모 투어에 벤츠 스프린터 벤으로 이동해요. 가격은 성인 1명 기준, 36.5만원.
04
뉴욕 현대미술관 도슨트 투어
앤디워홀, 잭슨폴락, 로이 리히텐슈타인, 고흐, 고갱, 클림트, 피카소 등등 근현대 예술의 걸작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뉴욕 현대미술관은 워낙 작품의 수가 많아 도슨트 투어로 만나는 것을 추천해요. 20만 점 이상의 컬렉션을 소장한 뉴욕 대표 미술관 모마에서 꼭 봐야 할 작품들을 콕콕 찍어 모마 소속의 베테랑 공식 도슨트와 함께 엄선된 코스로 둘러보는 집중 투어를 추천해요. 가격은 입장권 포함, 성인 1명 기준, 9.4만원.
05
브루클린 덤보 야경 투어
브루클린 덤보의 화려한 밤을 만나고 싶다면 안전하게 투어로 만나는 것을 추천해요. 뉴욕 여행의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는 브루클린 브릿지와 덤보 야경 그리고 가장 환상적인 뉴욕의 야경을 볼 수 있는 뷰 포인트와 인생 사진까지.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아름답다고 손 꼽히는 브루클린 덤보를 제대로 만날 수 있어요. 해당 투어는 타미스에서 운영하며 차량이 아닌 가이드와 함께 걸으며 대중교통도 타는 진짜 워킹 투어예요. 가격은 성인 1명 기준, 47,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