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으*
베스트1/15일에 이용했어요 중국사람들 투어? 라는 말이 있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전 좋았어요 혼자갔는데도 재밌었어요 특히 담당 가이드분이 정말 좋았어요 이름을 까먹어버렸는데 젊은 여자분 이름이 외자였던것 같은데 사람들 잘 챙기시더라구요 물론 중국사람들이 많아서 전반적으로 중국어로 진행되긴 한데 크게 불편한거 모르겠고 같이 탄 사람들 전부 시간도 잘지키고 조용했어요 오히려 한국 아기가 의자를 계속 발로 차니깐 싫다 말도없이 자리 옮기더라구요 부모님들 애들 케어 좀...; 식사도 돈에 비해 괜찮았어요 아 전 입맛이 까다롭지 않고 어디가서도 적응을 잘하는편입니다 참고 하시길 바래요 중국사람들이 시끄럽고 그런건 편견이예요 물론 지금 이동하는 시내버스에선 아주 시끄럽게 굴고 있지만 어딜가나 이런인간들은 있구요 한국인들도 사실 모아놓으면 시끄러운건 마찬가지예요 ㅋㅋ 저는 역시나 동물원 펭귄이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길게 쓰는 이유는 후기가 안좋기도하고 몇개없어서 전날 너무 걱정했던 기억이 있어서 길게씁니다 투어는 개인여행이랑 다르다는거 염두에 두시고 가격대비 생각해보시면 좋은 여행 될것 같아요
아사히야마 동물원,
버스 투어로 떠나볼까요?
홋카이도 아사히카와시에 위치한 아사히야마 동물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펭귄, 바다표범 같이 물 속에 사는 귀여운 동물들뿐만 아니라 호랑이, 원숭이, 기린과 같은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아요!
복잡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필요 없이 오전에 삿포로역에서 집합한 뒤 대형 버스를 타고 동물원으로 이동한 뒤 2시간이 넘는 자유시간 동안 아사히야마 동물원을 구경한 뒤 버스르 타고 돌아오면 되는 아사히야마 동물원 일일 투어로 즐거운 하루를 완성해보세요.
찾아가기 힘든 아사히야마 동물원,
투어로 만나보세요
홋카이도 중에서도 가장 북쪽에 위치한 아사히야마 동물원은 삿포로역에서도 꽤 멀리 있기 때문에 찾아가기 쉽지 않아요. 그래서 탄생한 아사히야마 일일 버스 투어는 오전에 삿포로역 앞에 모여 출발한 뒤 동물원으로 향해요.
돌아오는 길에는 삿포로의 관광 명소인 삿포로 시계탑에서 하차도 가능하니 원한다면 내려서 관광을 이어나갈 수도 있어요! 그럼 삿포로의 겨울 여행을 만끽하러 떠나볼까요?
눈을 즐기는 동물들
아사히야마 동물원은 겨울이 되면 펭귄들의 산책을 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해요. 흰 눈이 소복하게 쌓인 동물원을 걸어다니는 모습을 보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질 거예요! 또한 북극곰이나 렛서팬더 등, 눈과 함께여서 더욱 행복한 동물들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티켓 교환 장소 :
삿포로역 정기 관광버스 창구 (삿포로역 북쪽 출구 택시 승강장 옆쪽)
4 Chome Kita 6 Jonishi, Kita Ward, Sapporo, Hokkaido 060-0806 일본
Google Maps으로 열기
* 정기 관광 버스 창구(定期観光バス新窓口)를 찾아주세요.
* 승차권 교환 후 출발 시간까지 같은 층에서 대기해 주십시오. 출발 시간 5분 전에 직원이 승차장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미팅시간 :
오전 9시
* 미팅시간보다 15분 일찍 도착하셔서 승차권으로 교환해 주세요.
3 Chome-12–2 Kita 7 Jonishi, Kita Ward, Sapporo, Hokkaido 060-0807 일본
빅카메라 여행객 전용 할인 쿠폰
돈키호테 면세 할인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