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박물관이 살아있다'의 촬영지,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자연사 박물관에서 거대한 자연을 만나보세요. 1869년에 창립되어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자연사 박물관 중 하나로 손꼽히며, 약 3천 2백만 개의 천연 표본을 갖추고 있어요. 방대한 크기와 새로운 전시, 연구 시설을 통해 이곳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교육적이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해요.
신비로운 자연의 역사를 간직한 뉴욕 국립 자연사 박물관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신비로운 자연 탐구,
미국 자연사 박물관
지구의 역사와 인류의 진화를 한번에 보여주는 곳, 바로 미국 국립 자연사 박물관에서 여태껏 보지 못했던 거대한 표본과 전시를 만나보세요.
자연과학, 우주, 인류학, 동물학, 식물학 등 폭넓은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공룡 화석으로 무려 94피트 길이의 대왕 고래 표본과 같이 입이 떡 벌어지는 전시를 마주할 수 있어요. 과학과 역사에 관심이 있는 분은 물론이고, 뉴욕 여행자분에게도 추천하는 박물관이에요.
세계에서 가장 큰 공룡 화석
공룡 전시는 자연사 박물관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죠. 미국 자연사 박물관은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공룡 화석 전시물을 소유하고 있어요.
다이노소어 전시관(Dinosaur Halls)에서 가장 유명한 티라노사우르스 화석을 포함해 트리세라톱스, 스테고사우루스, 아파토사우루스 등 다채로운 종류와 크기의 공룡 화석들을 만나보세요! 거대한 크기에 압도되는 것은 물론, 공룡의 역사와 자세한 특징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는 독특한 시간이 될 거예요.
자연과학, 우주, 인류학
잠깐, 더 많은 뉴욕의 구석구석을 편리하게 방문하고 싶다면?
더 많은 뉴욕의 구석구석을 저렴하게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께 타미스의 빅애플패스를 소개할게요! 뉴욕 빅애플패스란, 뉴욕의 필수 명소 탑 40을 자유롭게 선택해 최대 65%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뉴욕 여행의 필수템이에요. 필수 포함 사항 없이 자유롭게 3개 - 10개 중에서 선택 가능하답니다. 스마트한 뉴욕 여행자의 선택, 빅애플패스와 함께 더 저렴하고 간편하게 뉴욕 여행을 즐겨보세요!
주소 :
아메리칸 뮤지엄 오브 네츄럴 히스토리 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
200 Central Park W, New York, NY 10024 미국
Google Maps에서 열기
운영 시간 :
매일 오전 10:00 - 오후 5:30
※ 11월 21일, 12월 15일은 휴관일입니다.
※ 시즌에 따라 운영 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 전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