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지나라는 멜버른 현지 여행사로 한분 한분의 멋지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곳이에요! 와그에서 오지나라의 모든 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요.
야나밸리 와이너리 투어,
단독으로 편하게
당신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여행! 친구,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전용 차량 투어로 야라밸리 와이너리를 방문해보세요. 향기로운 와인 냄새에 흠뻑 취할 시간이랍니다! 멜버른 시내 숙소에서 픽업과 샌딩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준비물은 여행을 위한 마음가짐뿐! 지금 당장 짐을 싸보세요.
먼저 빅토리아 주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인 예링 스테이션 와이너리를 방문할 거랍니다. 긴 역사를 가진만큼 아름다운 샐러도어와 각종 예술품이 유명해요. 역사를 따라 걸으며 한국어 가이드의 흥미진진한 해설에 귀 기울여보세요. 그리고 싱그러운 포도밭을 마당삼아 작은 테라스 런치를 즐길 수 있는 야라우드 와이너리로 향한답니다. 달콤한 와인 한 잔과 함께 점심 식사를 즐겨보세요. 그 후에는 야라밸리 초콜리터리에 들러 달콤한 초콜릿의 모든것을 경험해보세요. 제작 과정도 보고 무료 시식도 할 수 있어 즐거움이 가득! 마지막으로 스파클링 와인이 유명한 도메인 샹동 와이너리까지! 모든 것을 하루동안 경험해보세요.
3곳의 와이너리를 만나요
1. 예링스테이션
야라밸리의 비옥한 토양과 선선한 기후를 활용하여 처음으로 와인농장으로 만들어진 이곳이 예링스테이션이에요.
예링이라는 단어는 원주민이 만든 이 지역이름으로, 스코티시형제들에 의해 1838년에 와인농장이 만들어졌어요.
2. 야라우드 와이너리
작은 레스토랑과 넓은 야외로 유명한 이곳은, 정기적으로 저녁에도 문을 열어, 라이브공연도 하고 저녁 늦게까지 공연을 하면서 와인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개방하고 있어요.
3. 도메인샹동
프랑스의 모엣 앤 샹동은 세계 최고의 샴페인을 만드는 곳으로 유명하지요. 모엣 앤 샹동의 회장은 프랜드의 이름을 따서 좀더 대중들에게 다가가기 위하여 '도메인 샹동'이라는 브랜드를 만들었어요. 하이엔드 스파클링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상큼함과 혀에 착 감도는 미네랄의 느낌이 비눗방울 안에 들어간 듯한 느낌을 준답니다.
청량감 가득한 하루
청량감 있는 샹동부터 화이트, 레드 그리고 각종 디저트까지 와이너리 투어하면서 다양한 와인을 맛볼 수 있어요.
투어 일정
미팅포인트 :
멜버른 시내에 위치한 호텔 앞에서 픽업
미팅시간 :
오전 09:50
계절에 따라 미팅시간이 상이합니다. 정확한 미팅시간은 바우처에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