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몸으로 느끼는
그레이트 오션로드의 대표 코스
대형 투어사들이 접근할 수 없는 깁슨스 스텝으로 함께 떠나보아요. 이곳에서 모래를 밟고 눈앞에서 파도가 부딪치는 장엄한 풍경을 감상하는 특별한 순간을 경험해 보세요. 이어서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대표 명소인 12사도를 방문해요. 유네스코가 지정한 죽기 전에 꼭 방문해야 할 이곳에서, 바다 위로 솟아오른 석회암 기둥들의 웅장함을 직접 느껴보세요. 날씨가 좋다면 헬기 옵션을 선택해 하늘에서 깎아지른 절벽들을 감상하는 더욱 특별한 경험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아름다움을 함께 만끽하세요!
왜 '멜버른 매직'인가?
'멜버른 매직'은 멜버른 전문인 경력직 가이드 준과 스티브가 만든 회사에요. 투어 경력 평균 600회 이상의 가이드 준과 스티브가 아주 정확한 역사 지식과 팩트 기반의 스토리를 들려줘요. 30대의 젊음과 트렌디함으로 무장된 전문 지식을 여러분들의 호주 여행이 빛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여태 대략 2만여 명의 손님들과 함께 해왔던 노련한 투어와 젊음이 주는 에너지, 그리고 드넓은 호주와 새로운 문화까지 한 번에 받아 가실 분들이라면, '멜버른 매직'을 선택해 보세요!
숨겨진 보석, 할라데일과 베이 오브 아일랜즈 탐험
할라데일에서 12사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바위들과 거센 남극해의 파도를 만끽해 보세요. 할라데일은 멜버른에서 약 290km 떨어진 평화로운 시골 마을로, 농업과 자연 환경이 특징이에요. 많은 이들이 12사도가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끝이라고 생각하지만, 투어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베이 오브 아일랜즈로 떠나게 돼요. 이곳은 독특한 자연 경관과 역사적 배경으로 인기가 많아, 자연의 아름다움을 깊이 느낄 수 있는 명소예요. 투어 최초로 이 지역을 방문한 '멜버른 매직'과 함께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숨겨진 보석들을 발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