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언즈와,
쿠란다를 잇는 시닉 레일웨이
쿠란다 시닉 레일웨이는 호주 퀸즐랜드 주 케언즈에서 쿠란다 마을까지 운행하는 역사적인 열차예요. 1891년에 건설된 이 철도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재되어 있으며, 34km의 짧은 거리를 약 2시간 동안 운행하며 열대 우림과 폭포 등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요. 15개의 터널과 55개 이상의 다리를 볼 수 있으며 숨막히는 아름다운 경치, 높이 솟은 폭포, 깊은 협곡을 즐겨보세요.
케언즈에서 쿠란다 마을까지,
시닉 레일웨이로 이동해요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쿠란다 관광 열차는 세계 유산에 등재된 배론 협곡 국립공원의 열대우림을 만날 수 있어 언제나 최고의 관광 열차로 손꼽혀 왔어요. 쿠란다의 그림 같은 산비탈 마을까지 구불구불한 길을 달리며 곳곳을 만나보세요.
와그에서 미리 쿠란다 경치 철도 티켓을 구입하고, 33km의 루트를 따라 울창한 녹색 계곡과 뿜어져 나오는 폭포도 만날 수 있어요. 골드클래스 티켓을 선택하시면, 쿠란다 기차여행에 필요한 음료와 식사까지 즐길 수 있어요.
시닉 레일웨이 추천 이유
열차는 울창한 열대 우림, 협곡, 폭포 등 다양한 자연 경관을 통과하며 이동해요. 특히, 배런 폭포(Barron Falls)는 웅장한 폭포수를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예요.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목재 열차는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편안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해요.
Cairns Railway St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