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그에서 구입해야 하는 이유 - 실시간 티켓 제공 (QR 코드) - 국내 최저가 보장 - 기다림 없는 패스트트랙 입장
4.2
이화*
베스트당일예약이라 모두 매진이였어서 밤 10:30 것을 예약 했어요. 야경도 볼만 했네요.긋긋!!
부르즈 칼리파 전망대에서,
놀라운 뷰를 만나요
아슬아슬 엄청난 높이 124층, 125층에 위치한 브루즈 할리파 엣더탑은 두바이에서 반드시 가봐야 할 여행지 중 하나예요. 초속 10m의 전용 엘리베이터, 말도 안되는 숨막히는 전경 그리고 360도로 펼쳐지는 파노라믹 뷰까지 왜 부르즈 할리파 엣더탑에 가봐야 하는지 분명하게 보여준답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 엣더탑은 분명 가봐야 할 가치가 있는 진짜 여행지입니다.
두바이의 랜드마크,
부르즈 칼리파 전망대
두바이의 랜드마크, 부르즈 할리파의 전망대는 124층과 125층에 위치해 있어요. 125층 전망대는 무려 456미터로 두바이를 360도 파노라믹 뷰로 내려다 볼 수 있으며 밤에도, 낮에도 예쁜 전망을 자랑하지만 노을이 내려앉은 저녁 시간에 엣더탑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는 최고의 명소가 된답니다.
그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환상적인 시간. 부르즈 할리파 엣더탑에서 즐겨보세요.
엣더탑에 대해 더 자세하게 소개해요
부르즈 할리파 전망대는 엣더탑과 엣더탑 스카이, 더 라운지 부르즈 할리파로 나뉘어져 있어요. 해당 티켓은 엣더탑으로 124층과 125층 전망대를 이용할 수 있어요.
레벨 124 :
10m/s의 속도로 올라가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엘리베이터를 탑승해 볼 수 있어요.
망원경이 있어 아방가르드 한 두바이의 전경을 자세히 만날 수 있어요.
공용 야외 전망대가 있어 탁 트인 두바이 스카이라인을 볼 수 있어요.
레벨 125 :
456m 높이의 125층 전망대는 아랍식 마슈라비야로 장식된 넓은 데크에서 뷰를 볼 수 있어요.
부르즈 할리파에 있는 지금 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어요.
가상 현실 경험을 할 수 있는 어트랙션을 이용 할 수 있어요.
발 밑에 유리로 된 456m 상공을 걷는 아찔한 스릴을 느낄 수 있어요.
엣더탑 스카이 가봐야 할까요?
엣더탑이 124층과 125층에서 두바이의 파노라믹 뷰를 즐기는 공간이라면 엣더탑 스카이는 148층 무려 555m 높이를 경험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은 별도의 SKY 라운지가 있어 다과를 먹으며 편하게 앉아 쉬면서 두바이의 뷰를 볼 수 있고, 게스트 앰배서더가 안내하는 맞춤형 부르즈 할리파 투어도 즐길 수 있어요. 물론 엣더탑 (124층, 125층) 전망대도 이용 가능하답니다.
WAUG에서 엣더탑 스카이 티켓을 구입 할 수 있어요.
더 라운지를 소개해요
부르즈 할리파에서 가장 높은 곳. 지상 585m, 세계에서 가장 높은 라운지인 더 라운지는 실내, 실외 테라스가 있는 최고의 데이트 명소예요. 최고급 차와 커피 그리고 고급 카나페가 제공되며 하우스 음료나 샴페인도 마실 수 있어요. 연인과 함께 두바이를 여행한다면 더 라운지를 추천해요. 아마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전망과 분위기를 만날 수 있을거예요.
WAUG에서 더 라운지 티켓을 구입 할 수 있어요.
WAUG에서 입장권을 구입해야 하는 이유
부르즈 할리파는 두바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이기 때문에 전 세계 여행자들이 모두 방문하고 있어요. 연간 20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부르즈 할리파 전망대를 보러 온답니다. 그래서 언제가든 엄청난 인파가 있어서 입장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요.
시간 당 입장 가능한 인원 수가 제한되어 있어 사전에 예약해야 입장권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와그에서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해요.
또한 해당 상품은 지상층에 위치한 카페에서 음료 1잔 혹은 페이스트리를 맛볼 수 있어요. 콤보 티켓으로 더 할인된 가격에 부르즈 할리파를 즐겨보세요.
주소 :
부르즈 할리파
1 Sheikh Mohammed bin Rashid Blvd - Dubai - 아랍에미리트
Google Maps에서 열기
운영 시간 :
오전 10:00 - 오후 9:00
※ 입장 시간 : 오전 8:00 - 오후 9:00 (피크타임 입장 : 오후 3:00 - 오후 7:00)
※ 지정하신 시간 15분 전까지 도착해 주세요.
Burj Khali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