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예*
베스트짜릿한 경험이었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고 만족스러웠어요.
사이판에서 잊지 못할 경험,
스카이다이브
살면서 한 번쯤은 경험해보아야할 액티비티, 바로 스카이다이빙 아닐까요? 많은 사람들의 인생 버킷리스트로 손꼽고 있는 체험 중 하나에요.
사이판 스카이 다이빙은 해발 2,400m이상의 상공에서 낙하하다가 지상 가까이에서 낙하산을 펼쳐 착륙하는 스포츠로 사이판의 환상적인 푸른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짜릿한 액티비티라빈다. 사실 겁나고 무서울 수도 있는 활동이지만 막상 체험한 사람들은 입을 모아 꼭 한번쯤은 해봐야할 경험이라고 말해요. 안전 교육부터 시작해서 수천번 이상의 경력을 가진 조종사, 훈련된 전문가와 함께 탑승하고 뛰기 때문에 걱정할 것은 하나도 없어요!
액티비티의 천국,
사이판에서 스카이다이빙 즐기기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사이판 만큼 좋은 환경이 있을까요? 휴양지로도 유명하지만 사실 수 많은 사람들이 찾는 스카이다이빙 명소, 바로 사이판이에요. 한없이 펼쳐진 바다와 아름다운 대자연을 하늘에서 바라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많은 다이버들이 사이판에서 스카이 다이빙을 즐기고 있어요.
와그의 스카이 다이빙은 사이판 최고의 다이빙 컴퍼니인 '스카이다이브'에서 진행해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어요. 무려 2,400m 상공에서 뛰어내리는 1분간의 자유 낙하, 그리고 공중에서 즐기는 탠덤 점프의 짜릿한 기분은 경험하지 않고는 절대 알 수 없답니다. 환상적인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
스카이다이빙 진행 순서
1. 픽업 차량 탑승, 비행장 접수
안그래도 떨리는 마음, 가는 길 부터 험난하면 안되니까! 여러분이 원하는 시간에 호텔로 픽업 차량이 도착해요. 편안한 마음으로 차량을 타고 비행장에 도착하면 이용약관 및 면책동의서 서명과 안전 브리핑을 들어요. 이 때 높이 추가 또는 사진과 비디오 촬영 등 원하는 옵션이 있다면 선택하고 추가할 수 있답니다.
2. 점프 수트와 안전장비 착용
스카이다이빙에 적합한 고객 맞춤 점프 수트로 환복하고 소지품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개인 사물함에 귀중품과 물건들을 안전하게 보관해요. 스카이다이빙 전반을 책임져줄 숙련된 전문가를 만나 필요한 장비들을 올바르게 착용해요.
3. 비행기로 이동
활주로로 이동 후, 비행기 탑승 전 마지막 안전 점검과 브리핑을 해요. 비행기 탑승 후 담당 강사 바로 앞자리에 안착하면 점프를 위한 장비를 꼼꼼히 연결해요. 모두 자리에 안전하게 안착하면, 비행기는 지정된 고도의 높이로 이륙해요.
4. 자유 낙하
지정된 높이에 다다르면, 담당 강사를 따라 뛰어내릴 준비를 해요. 팔을 X자로 올바른 자세를 갖춘 후 점프! 시속 200km 이상으로 바람을 가르며 낙하해요.
높이에 따라 최고 높이 14,000피트(4,200m이상)에서의 자유 낙하는 약 60초, 낮은 높이의 8,000피트(2400m이상)에서의 자유 낙하는 약 25초간 지속된답니다. 고도 4,000피트에서 5,000피트 범위에 도달하면 강사님이 노련한 타이밍에 맞추어 낙하산을 개방해요.
5. 착륙 및 수료증
낙하산 개방 후에는 여유롭게 주변을 둘러보고 하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황홀한 전경과 푸른 바다, 아름다운 사이판의 전망을 마음껏 감상해보세요. 강사님께 믿고 맡기면 어느새 착륙장에 도착하고 안전하게 하강할 수 있어요. 강사님의 지도 하에 착륙 준비자세를 하고, 착륙하면 장비를 벗은 뒤 기쁨의 하이파이브! 탠덤 스카이다이빙을 성공적으로 마친 기념으로 스카이다이브 공식 인증 수료증을 발급받으세요!
가장 추천하는 시간대는?
스카이다이빙은 오전 06:00 - 11:00 중에 가능하며, 원하시는 시간에 출발할 수 있어요. 오후는 날씨의 변동이 잦기 때문에 바람의 변화가 크지 않은 오전이 좋아요. 그 중에서도 아침 일찍을 추천해요. 보통 해가 뜨자마자 가장 잔잔한 시간인 6시~8시에 많이 진행하고 있답니다. 특히 해가 뜨는 시간에는 가장 아름다운 하늘을 볼 수 있어요.
스카이다이빙의 준비부터 착륙까지는 대략 3시간 정도 소요돼요.
준비물과 팁!
스카이 다이빙을 위해 꼭 필요한 준비물이 있어요. 여권은 필수랍니다! 아무리 옷을 갈아입는다고 하더라도 편한 옷과 신발을 선택해주세요.
고글을 써야하기 때문에 안경착용은 어려워요. 아름다운 사이판을 만나기 위해 시력이 좋지 않다면 렌즈로 바꿔껴주세요. 액세서리는 비행장의 개인 락커에 모두 맡기거나 숙소에 놓고 오시는 것이 좋아요. 또한 여성분들은 머리를 묶어야 한답니다.
아 참, 운이 좋다면 사진처럼 발 밑에서 무지개를 만날수도 있어요!
미팅 포인트 :
숙소에서 픽업
캡쳐나 프린트한 바우처, 여권을 준비해서 픽업차량에 탑승하세요.
숙소명을 영문으로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
운영 시간 :
매주 수요일 휴무
오전 06:00 - 11:00
원하는 시간을 요청사항에 반드시 기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