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성유*
베스트오전이라 밀리는건지.. 예약을 과하게 잡는건지 캐디가 없으니까 너무 밀려서 칠 수가 없어요.. 계속 대기대기.. 앞에 3-4카트 기본이라 대기하지 뒤에는 계속 몰려와 지켜보고 있지.. 대기 하다 늦어져서 9홀 치는데 2시간반은 그냥 걸립니다. 기다리고 있으니 사진 찍기도 애매하고 편하게 가려고 비싸게 예약했는데 만족도는 더 떨어졌어요. 앞에 4명팀 섞여 있으면 대환장파티 땡볕에 기다리느라 힘들어요. 사방은 뚫려있어서 슬라이스 나면 볼볼 외치며 난리가 납니다.ㅠ 속상해요.
여성 골퍼들이 좋아하는,
코랄오션 골프장
홀에 오션뷰가 가득한 멋진 풍경의 코랄오션 골프장은 여성 골퍼들이 진짜 좋아하는 곳이에요. 미국 PGA 스타 래리 넬슨 (Larry Nelson)이 설계한 전장 7158야드 18홀의 PAR 72의 PGA 정규 코스로 사이판 남부에 위치하고 있어요. 1988년 7월 4일 개장해 지금까지도 사이판 로컬 사람들과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골프 클럽이에요.
와그에서 18홀 필드 예약을 할인된 가격에 할 수 있어요.
바다를 품은 골프장,
코랄오션
사이판으로 골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자신 있게 추천드리는 코랄오션 골프 클럽이에요! 이랜드 그룹이 운영 중인 이곳은 1988년 7월 4일에 개장했으며 미국 PGA 스타 래리 넬슨 (Larry Nelson)이 설계한 정규 코스로 골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곳이랍니다. 18홀을 이용하면 반 정도는 파도 소리를 들으며 라운드가 가능할 만큼 바다와 인접해 있기 때문에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아 더욱 집중해서 신경 써야 하는 코스에요. 특히 7번과 14번 홀은 바다를 향해 티샷을 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짜릿한 기분을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7번 홀에서 홀인원을 하며 상어를 볼 수 있다고 하는 전설이 있으니 꼭 홀인원에 도전해 보세요!
코랄오션 추천 이유
사이판 코랄오션 골프장은 관리가 너무나 잘 된 잔디와 그린 그리고 넓은 페어웨이로 초보들이 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사이판에서 가장 라운딩을 즐기기에 좋은 곳으로 유명하고, 거기에 멋진 풍경까지 더해져서 라운딩에 행복까지 플러스 할 수 있어요.
할인가에 예약해요
사이판 코랄오션 골프장은 와그에서 18홀 그린피와 카트피 (전동 카트, 직접 운전)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어요.
미팅 포인트 :
1. 직접 이동시
코랄 오션 골프
북마리아나제도 96950 Agingan, As Gonno Rd, PO BOX 501160
Google Maps열기
2. 호텔 픽업시
투숙하는 호텔 로비
미팅 시간 :
1. 직접 이동시
티오프 시간 30분 전까지 체크인 해주세요.
2. 호텔 픽업시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정확한 미팅 시간은 바우처를 확인해 주세요.
미팅 시간 10분 전 일찍 대기해 주세요.
Coral Ocean Res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