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 경비행기를 타고,
환상적인 사이판을 만나다
아름다운 태평양의 상공을 카라반 비행기를 타고 비행하는 특별한 하늘 여행을 떠나보세요!
편안하고 안전한 카라반 경비행기를 타고 즐기는 비행 프로그램으로, 2,400미터 상공에서 내려다보는 사이판의 아름다운 절경을 만날 수 있어요. 사이판 대표 관광 명소들을 포함해 마나가하 섬을 360도 돌아본답니다. 기왕 떠나는 여행에서 좀 더 특별한 경험을 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려요.
카라반 경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사이판 하늘 여행!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진 북마리아나의 사이판 섬 하늘 위에서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액티비티!
비행시간은 약 30분에서 45분이 소요되며 (기류에 따라 변동), 바다 위 상공 14,000피트(42미터)에서 라오라오 베이를 지나 포비든 아일랜드(금단의 섬), 타포차우 산, 자살절벽, 만세절벽 그리고 사이판의 진주 “마나가하” 상공을 돌아서 사이판 시내 가라판, 코랄 오션 포인트를 티니안 룩아웃하고 사이판 공항으로 착륙하는 코스의 하늘 여행이에요.
편안한 비행기 좌석에 기댄 채 럭셔리 경비행기로 아름다운 사이판 하늘을 날아보세요.
스카이다이브 사이판에서 진행
사이판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면서 모험을 갈망하는 사람들에게 스카이다이빙, WACO 클래식 비행기, 카라반 경비행기 등의 경험을 제공해드리는 '스카이다이브 사이판'!
스카이 다이브 사이판은 모든 고객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며, 경비행기 체험에는 기본 보험이 적용된답니다. (개인 사고 : 250,000 USD / 긴급 사고 의료 비용 : 20,000 USD / 사고 송환 비용 : 20,000 USD)
탑승 전 안전 수칙에 대한 브리핑을 받게 되며, 안전 교육 및 체험은 영어를 사용하는 외국인 강사의 지도하에 진행되어요. 전문 직원이 체험에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드릴 거랍니다. 안전 수칙은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 가이드와 파일럿의 지도에 따라주셔야 하는 점 잊지 마세요!
준비물을 소개해요
야외 액티비티이기 때문에 활동이 편한 복장과 모자, 선크림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게 준비해 주시면 좋아요. 그리고 신분 확인을 위하여 여권 및 국제 운전면허증을 지참해주셔야 한답니다. 소지품은 최소화하여 참여해주시길 권장 드려요!
또한 미국은 팁(Tip) 문화가 있어요. 정해진 금액은 없지만 1인당 $2정도의 현금을 준비해주시면 좋답니다.
일정을 소개해요
전 일정은 호텔 픽업 및 드랍 시간을 포함하여 약 2시간 동안 진행되어요.
1. 지정 호텔 픽업
픽업 호텔 로비에서 약속된 시간 5분 전까지 기다려주세요.
2. 비행장 도착 및 접수 (면제 협정 및 안정 브리핑 교육)
비행장에 도착 후 고객 이용약관 면제 협정에 서명 및 짧게 안전 수칙에 대한 브리핑을 받아요.
3. 카라반 경비행기 탑승
카라반 경비행기 조종사와 비행장에서 대면한 후, 조종사의 안내로 비행기에 착석하고 안전벨트를 착용해요. 비행기 기종은 예약 인원에 따라 3인승 또는 9인승 카라반 경비행기로 랜덤하게 결정돼요.
4. 이륙 & 하늘 여행
30~40분가량 관광 비행이 진행되며, 기류에 따라 비행시간은 변경 가능해요. 비행 투어 중 사진이나 영상 촬영도 가능하니, 하늘에서 바라보는 사이판의 절경을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5. 착륙 및 수료증 발급
추억을 간직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파일럿과 함께 사진을 남겨보세요. 사이판 하늘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수료증을 발급 해드린답니다.
6. 호텔 드랍
모든 일정 종료 후 호텔까지 안전히 모셔다드려요.
미팅포인트 :
호텔 로비 픽업
미팅시간 :
호텔별로 미팅 시간이 상이해요.
주요 호텔 픽업 시간 안내
* 반드시 픽업 시간 5분 전까지 로비에서 대기해 주세요.
* 안내된 시간은 사이판 현지시간 기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