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스토리투어는 호주 멜버른에 위치한 한국 여행사로 진심으로 하나하나의 투어를 만드는 곳이에요. 여러분의 여행이 더욱 행복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와그에서는 마이스토리투어의 모든 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요.
5.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
베스트그냥 온천만 다녀오는 게 아니라, 전망대와 바다를 보며 힐링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차가 없으면 쉽게 갈 수 없는 곳들에서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 행복했어요. 여행자의 시선을 생각하여 좋은 길로 드라이브 해주셔서 더 큰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온천은 무조건 꼭! 가야하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오후에 가서 해가 지는 것도 보고, 깜깜한 밤하늘 아래에서 몸을 담그니 여행에서의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여유롭게 아주 제대로 힐링을 한 투어였네요. 오는 길도 편하게 숙소까지 데려다주셔서 좋았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따스한 물에 몸을 천천히 담그고 여행의 피로를 풀어볼까요? 해당 투어는 마이스토리투어에서 진행하는 모닝턴 투어로 안전하게 최신 차량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추천해요!
멜버른의 체험 명소 중 단연 최고라 할 수 있는 모닝턴 노천 온천은 한 번만 다녀오기엔 아까울 만큼 많은 사람들이 매년 다시 찾는 핫스팟이에요. 여행객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 친구, 가족, 연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아 많은 이들에게 평점 5점을 받을 만큼 멜버른 여행의 놓칠 수 없는 한 부분이 되었어요.
멜버른의 바닷가도 만나보고 뜨끈한 온천도 즐기는 여행, 최신 고급 벤츠 승합차로 떠나는 안락한 여행, 우리 몸에 쌓여 있는 못된 스트레스를 날려줄 여행을 떠나보세요!
따뜻한 자연 온천수로
여독을 풀어요
땅 속 깊은 곳에서 지열로 데워진 온천수에 천천히 몸을 담그고, 어제까지 쌓여 있던 피곤함과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시간! 지하 637미터에서 퍼 올린 모닝턴 온천의 자연 온천수가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다독여 줄 거예요.
약 4시간 동안 온천을 즐기며 온천 내부의 카페에서 커피, 음료 및 식사도 함께할 수 있어요. 또한 오전에 출발하는 상큼 모닝 온천욕과 오후에 출발하는 한밤의 별바라기 온천욕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 여정은 항상 안심귀가! 숙소에서 모시고 출발하여 숙소까지 다시 안전하게 모셔다드려요.
모닝턴 페닌슐라 온천
모닝턴 노천 온천은 1997년 Davidson 형제가 뜨거운 지하수가 땅 위로 올라오는 42에이커(약 51,415 평)의 땅을 구매한 뒤, 2005년에 노천 온천으로 개장을 한 곳이에요.
섭씨 54℃의 미네랄이 아주 풍부한 천연 지하수를 사용하며, 지구 내핵부터 1만 년 동안 데워진 지하수를 지상으로부터 637미터 아래에서 퍼올려 정수시키고 여과시켜 매 4시간마다 다양한 온천탕으로 공급해요. 다양한 노천 온천탕들은 수온 섭씨 37~ 43도 사이로 유지되는 각각의 테마가 있는 온천탕이며, 시간별 샘플 채취를 통해 수질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어요.
한눈에 담아보는 모닝턴 반도
멜버른 근교 중 가장 빼어난 아름다움을 가진 여름 휴양지이자 쉼터인 모닝턴 반도를 느낄 수 있는 곳! 바로 아서싯 (Arthurs Seat) 전망대예요.
온천에서 휴식을 즐긴 후 모닝턴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아서싯 전망대에 방문해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가슴 속에 추억을 담아 가세요!
함께 할 가이드를 소개해요
모든 여행이 그러하듯, 멀리 떠나온 여행에는 각자의 가슴 설레는 이야기들이 녹아 있어요.
소중한 시간을 준비하여 시작한 여러분의 여행을 전문 가이드가 도와드릴게요. 여러분이 처음 내딛는 발걸음이 곧 날개가 되고, 여행의 여정에 만난 자연과 연결되는 장소, 대지가 하나 되는 시간을 공유하며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가슴으로 밀려오는 추억의 파도를 남겨 드릴게요.
여러분은 그저 여행하세요! 기록하세요! 그리고 추억하세요!
미팅포인트 :
멜버른 시티 내 숙소 픽업
미팅시간 :
1. [오전] 상큼 모닝 온천욕
오전 07:00
2. [오후] 별바라기 온천욕
오후 14:00
* 미팅 시간은 계절별 또는 여행자 선호도에 따라 변경 가능 합니다.
판매 준비 중인 상품입니다
판매 준비 중인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