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의 랜드마크,
런던아이
런던의 랜드마크이자 유럽에서 가장 높은 관람차 런던아이는 반드시 타봐야 할 어트랙션 중 하나예요. 템즈 강을 따라 자리한 명소 중 가장 눈에 띄기도 하지만 135m의 높이에서 런던의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어 매년 350만명이 방문하고 있어요.
숨막히는 런던의 경치를 배경으로 샴페인 한 잔을 곁들이며 로맨틱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또한 런던아이 관람차를 즐긴 후에는 바로 앞 런던아이 피어에서 리버 크루즈를 타는 코스를 추천해요.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기에 정말 좋아요.
런던아이를
타봐야 하는 이유
런던을 상징하는 랜드마크인 런던아이는 런던 핫플레이스 중심에 위치해 있어요. 여기에 탑승해서 보는 템즈 강과 빅벤, 런던브릿지의 모습은 정말 아름다워요. 그래서 꼭 한 번 타보길 추천해요.
런던아이를 더 자세히 알아봐요
런던아이는 총 35개의 캡슐로 이뤄진 대관람차인데요. 하나의 캡슐이 엄청 커서 무려 25명이 탑승 할 수 있어요. 멀리서 보면 작아보이지만 실제론 엄청난 크기를 자랑해요. 이용시간은 약 30분입니다. 워낙 크기 때문에 한 바퀴를 도는데 30분이 소요되구요. 진짜 아름다운 런던의 스카이라인을 360도로 만날 수 있어요.
런던아이의 전망은 얼마나 아름다울까요?
런던아이에서 보는 런던의 뷰는 정말 아름다워요. 특히 아래로 보이는 빅벤의 모습, 템즈 강에 유유히 지나가는 크루즈 그리고 런던 브릿지까지 눈에 담기에 벅차도록 아름다운 전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원하는 방문 시간을 선택하고 런던의 낮 시간, 일몰 시간, 혹은 해가 진 후 야경을 즐겨보세요.
와그에서 예약해야 하는 이유
와그에서 판매하는 런던아이 티켓은 '패스트트랙 티켓'으로 줄을 서지 않고 지정한 시간에 우선 입장 할 수 있어요. 위의 사진처럼 런던아이는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인기 여행지예요. 특히 밤 시간대에는 낮보다 2배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패스트트랙 티켓은 진짜 필수랍니다.
뽀므리를 아시나요?
이 티켓에는 샴페인 한 잔이 포함되어 있어요. 세계 3대 샴페인 하우스로 꼽히는 뽀므리의 샴페인을 제공한답니다. 뽀므리 샴페인은 섬세한 맛과 향이 특징으로 신선한 복숭아, 시트러스, 토스티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어요. 섬세한 텍스처와 거품이 인상적인 와인이랍니다. 고급 샴페인 한잔과 우아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주소 :
런던 아이 (London Eye)
County Hall, Shankar Road, Eye Waterloo Pier, Belvedere Rd, London SE1 7PB 영국
Google Maps에서 열기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1:00 - 오후 6:00
토요일 - 일요일: 오전 10:00 - 오후 8:30
시즌 별로 운영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London E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