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만 사파리
완전 정복!
동남아 최대 크기의 사파리인 따만 사파리를 당일치기 코스로 다녀오는 자카르타 가족여행 No.1 투어를 소개해요. 귀에 쏙쏙, 자카르타 전문 한국어 가이드와 함께하는 유익한 투어로, 하루 동안 알차게 따만 사파리를 완전정복할 거예요. 또한 자카르타에서 따만 사파리까지 이동할 시원한 전용 차량을 제공하며, 호텔에서 시작해서 다시 호텔까지 편안하게 이동 도와드려요.
우리 일행끼리만 진행하는 프라이빗 투어이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사파리 투어를 떠나보세요!
평균 기온 17도의 시원한 곳에서
사파리 속 동물들을 만나보세요
따만 사파리는 용인 에버랜드 사파리의 70배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넓이로, 세계에서 두 번째, 아시아에서는 제일 큰 사파리예요. 타고 간 차 그대로 입장해서 1,300미터 고지대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사파리 투어를 즐겨보세요. 물소, 기린, 코끼리, 하마, 알파카, 코뿔소 등등 280종 이상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예요!
따만 사파리 입장!
따만 사파리 입장 전, 동물 친구들에게 줄 먹이를 미리 구입해 보세요. 인근 농가에서 자란 당근, 바나나 등의 신선한 먹이로, 먹어보면 놀랄 만큼 달고 맛있지만 지금은 동물들에게 양보해야겠죠?
따만 사파리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영롱한 눈망울의 동물들을 만나게 될 거예요. 280여 종의 다양한 동물들과 친근하게 인사해 볼까요? 작고 귀여운 친구들이 모여있는 미니 동물원에서는 다양한 조류와 아기 동물들을 볼 수 있어요. 새 모이를 주는 거대한 새들의 정원에 들어가 보기도 하고, 마다가스카르의 안경원숭이, 미어캣, 캥거루들도 만나보세요.
여기서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점, 맹수 구역에서는 절대 창문을 열면 안 돼요! 함께하는 드라이버님이 안전하게 문을 꽉 걸어 잠글 거예요.
잠시 쉬어가세요
다양한 동물들을 구경하다 보면 어느덧 점심 시간! 따만 사파리 내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거대한 숲속을 테마로 한 레인 포레스트(Rain Forest) 푸드코트 또는 놀이 기구 지역 끝에 위치한 림바(Rimba) 푸드코트에서 현지식과 여러 나라의 음식들을 즐기며 휴식 시간을 가져보세요. 또한 아이들과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와 20여 종의 어트랙션이 조성되어 있어, 함께 이용하기 좋아요.
미팅 포인트 :
호텔 픽업
미팅 시간 :
[주중] 오전 08:00
[주말] 오전 0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