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클럽 x 와그 전세계 최저가 프로모션 투어예요!
5.0
홍수*
베스트가이드님도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일일투어 완전 추천드립니다
치앙라이 핵심 명소,
하루만에 완전 정복!
치앙마이 여행에 오셨다면 근교인 치앙라이도 방문해 핵심 관광지를 둘러봐요! 치앙마이에서 약 1시간 20분 정도에 위치한 유황 온천인 매까짠 온천을 시작으로 화이트 템플, 블루 템플, 블랙하우스, 롱넥 빌리지를 둘러보는 일일 투어를 추천드려요.
치앙마이 시내 호텔 왕복 픽업 샌딩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다국적 외국인들과 함께하는 조인 투어로 영어가 가능한 태국인 가이드님이 진행하는 투어에요. 치앙라이의 관광지를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은 당장 이 투어에 참여하세요!
치앙라이의 아름다움을 만나는,
일일 조인 투어
치앙라이는 치앙마이와 더불어 태국 북부의 대표적인 도시로 손꼽히는 곳이에요. 독특한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데요. 치앙라이의 유명 사원과 신비로운 마을을 둘러볼 수 있는 이 투어를 소개할게요.
화이트 템플, 블루 템플, 블랙하우스는 치앙라이 출신의 유명 건축가겸 예술가인 찰름차이와 그의 제자, 친구에 의해 만들어진 곳으로 치앙라이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에요! 다음으로는 미얀마 국경 고산족 마을 소수민족 중 하나인 카렌족 마을로 이동해요. 목이 긴 여인들이 있는 마을로도 유명해 전세계 매스컴에서도 방영이 많이 된 곳으로 치앙라이를 간다면 한번쯤은 꼭 들려볼 만한 곳이에요. 그들의 삶을 가까이에서 느껴보세요.
치앙라이 대표 명소
화이트 템플
치앙라이에서 제일 유명한 사원으로 태국을 대표하는 건축가겸 예술가인 찰름차이가 만든 사원이에요. 1997년부터 현재까지도 계속 만들어지고 있으며 사원에 장식된 유리조각들이 반짝거리며 사원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줘요. 사원의 흰색은 부처님의 순수함을 상징하며, 유리는 부처님의 지혜와 가르침을 상징합니다.
블루 템플
화이트템플을 만든 찰름차이의 제자가 만든 사원으로 파란 하늘과 하나 된 느낌의 청색사원에서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블랙하우스
화이트템플을 만든 찰름차이의 친구가 만든 반 담 뮤지엄으로 태국어로 '반'은 집이란 뜻이며, '담'은 까맣다라는 뜻이에요. 동물 가족, 뼈, 각종 조형물이 가득한 곳이며 검은색으로 인간의 내면을 표현하였다고 해요.
치앙라이에서 마주한 온천
치앙라이의 메까짠 온천은 유황 온천으로 간단한 족욕이 가능한 곳이에요. 대나무 바구니에 계란을 넣고 삶아 드셔보세요!
목이 긴 사람들이 살고 있다고요?
태국 북부, 미얀마 국경에 위치한 고산족 마을로 목이 긴 여인들이 살고 있는 마을이에요. 이들은 태국인도 미얀마인도 아닌 국적 없는 소수 민족들로 언어는 카렌족 언어를 쓰고 있다고 해요. 여자 아이들은 보통 6살이 되면 목에 황동 목걸이를 차기 시작하는데 세월이 지날수록 목에 차는 황동 링의 수와 무게가 점차 늘어난다고 합니다. 마을 사람들이 수작업으로 만든 전통 의상, 기념품 등을 구경해봐요.
미팅포인트 :
투숙하시는 치앙마이 호텔 1층 로비에서 미팅이 진행 돼요.
미팅시간 :
바우처에 별도로 기재해 드립니다.
- 조인 픽업으로 앞팀이 늦어질 경우 픽업 시간이 10 - 20분 정도 지연됩니다. 미팅 장소에서 대기해 주세요.
- 일부 지역은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77/1 Ratchamanka Rd, Tambon Phra Sing, Amphoe Mueang Chiang Mai, Chang Wat Chiang Mai 50200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