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섬 미야지마에서
기모노 대여하기
신의 섬이라고 불리는 미야지마는 현재까지도 훼손되지 않은 자연, 오래된 건물과 많은 동물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공간이에요. 이 섬에서 기모노와의 외출이라면 미야지마를 두배로 즐길 수 있어요.
어떤 가게에 방문할지 고민이 된다면 오케이코 재팬 미야지마에 방문해 보세요. 기모노 착용부터 모든 소품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누구보다 알차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추천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오케이코 재팬 미야지마 기모노 렌탈
100종류 이상의 기모노를 제공하는 오케이코 재팬 미야지마 기모노 렌탈샵을 소개할게요. 다양한 종류의 기모노는 물론이고, 속옷, 버선, 머리장식, 신발, 가방까지 필요한 모든 소품이 기본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금액 없이 전부 즐겨볼 수 있어요.
또, 가게에서 짐을 보관해 주시기 때문에 가벼운 차림으로 산책하기 안성맞춤인 렌탈 서비스죠! 기모노와 함께 미야지마 여행을 즐겨보세요.
전문가의 손길로 편안하게
복잡하다고 알려져 있는 기모노 착용법,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오케이코 재팬 미야자마의 직원분들이 차분하게 착용법을 알려주시고 옆에서 도와주실 거예요.
착용에는 30분 정도 소요되니 돌아가는 페리 시간에 맞춰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기모노를 입고 미야지마 산책을
히로시마를 방문한다면 미야지마 섬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해요. 신의 섬이라고 불리는 미야지마는 섬 전체가 거의 자연상태 그대로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사슴과 같은 동물들도 쉽게 접할 수 있고, 짙은 고동빛의 오래된 목재건물들의 예스러움이 넘쳐나는 곳이에요.
기모노를 입고 산책하며 미야지마의 분위기를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자연, 동물, 목조의 삼박자가 어우러진 멋진 사진을 건질 수도 있을 거예요.
사원 정원에서의 미니 사진촬영
오케이코 재팬 미야지마는 미야지마의 조용한 구석에 있는 300년 된 선종 사원 "도쿠주지"에 위치해 있어 고즈넉함을 마음껏 느낄 수 있어요.
차분한 멋이 흐르는 사원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남겨보세요. 직원분께 부탁드리면 아름다운 사계절 식물을 배경으로 주변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멋진 사진을 찍어주실 거예요! 일행 중 누구도 소외되는 일 없이 함께 멋진 사진을 남겨볼 수 있어요.
주소 :
오케이코 재팬 미야지마 (okeiko Japan Miyajima)
741-1 Miyajimacho, Hatsukaichi, Hiroshima 739-0588 일본
Google Maps으로 열기
예약 가능 시간 :
매일
10:00 / 10:30 / 11:00 / 11:30 / 12:00 / 12:30 / 13:00 / 13:30 / 14:00 / 14:30
* 당일 오후 4시까지 반납해 주세요.
* 기모노 착용은 약 30분 소요됩니다.
오시는 길 :
미야지마 부두에서 도보 약 5분
741-1 Miyajimacho, Hatsukaichi, Hiroshima 739-0588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