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스토리는 직접 발로 뛰며 가본 곳으로 정말 이런 곳은 혼자 보기 아깝다 생각 드는 곳만 추려서 저희만의 투어 코스를 만들었어요! 와그 단독 특가로 모든 투어를 만나보세요!
5.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김동*
베스트Ben 가이드님 친절하시고 안전운전에 프라이빗 선셋 코스 너무 좋았습니다 나중에 다른곳도 투어 할때 부탁드리고 싶은 가이드분입니다
별이 쏟아지는 최고의 포인트로 떠나는
블루마운틴 선셋 & 별보기 투어
별이 쏟아지는 최고의 포인트로 여러분을 데려가 줄 아워스토리의 블루마운틴 선셋 & 별보기 투어를 소개해요. 시드니 단독투어 중에서도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투어입니다.
투어는 블루마운틴의 선셋 타임에 맞춰 진행되며, 기본적인 코스 외에도 일일 코스로는 갈 수 없는 아워스토리만의 시크릿 스팟까지 여유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석양 무렵 눈 앞에 펼쳐지는 블루마운틴의 아름다운 보랏빛 하늘과 선셋이 지고 어두운 밤이 되면 볼 수 있는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을 배경으로 멋진 인생샷도 남겨보세요.
또한 캥거루와 코알라를 포함한 희귀종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페더데일 동물원 또는 시드니 동물원을 선택해서 방문하실 수도 있으며, 시닉월드 케이블카 3종 탑승 일정을 포함하실 수도 있어요.
블루마운틴 선셋 & 별 보기 투어를 통해 시드니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황홀한 선셋과 별을 마주하는
블루마운틴 선셋 & 별보기 프라이빗 단독 투어
이 투어는 호주 광활한 자연의 최고봉 블루마운틴의 선셋, 별보기 포인트부터 링컨스 락, 에코포인트 세 자매봉, 카힐 룩아웃 등 진정한 블루마운틴을 경험할 수 있는 8시간 동안의 알찬 단독 투어예요.
시드니 여행하면 가장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시암 침식에 의해 만들어진 절벽 전망대로 잘 알려져 있는 블루마운틴에 방문해 각 포인트에서 블루마운틴의 멋진 경관을 한눈에 담아보세요. 블루마운틴 뿐만 아니라 캥거루, 코알라 등 호주의 야생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페더데일 동물원도 함께 선택해 방문하실 수 있어요. 우리 일행끼리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투어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시간 및 스케줄 조정이 가능해요.
투어의 하이라이트! 골든아워에 맞춰 석양을 감상하고, 마지막으로는 시드니 지역에서도 손꼽히는 별 보기 장소인 블루마운틴 별 보기 포인트에서 쏟아질듯한 별들을 감상해보세요!
아워스토리 (Ourstory)를 소개해요
안녕하세요, 단독투어 전문 아워스토리 (Ourstory)입니다!
아워스토리는 2016년부터 운영해온 단독투어 전문 가이드로만 구성된 여행사로, 모든 투어 상품은 저희가 직접 발로 뛰며 가본 곳으로, '정말 이런 곳은 혼자 보기 아깝다'라는 생각이 드는 곳만 추려서 저희만의 투어코스를 만들었습니다.
시간에 쫓기는 그룹투어와는 달리 보다 더 여유롭고 자유로운 단독 차량투어로 여러분의 시드니 여행은 저희가 책임져 드릴게요:) 탑승하시는 차량에는 최고 등급의 보험 (comprehensive insurance)이 가입되어 있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해보세요!
아워스토리 (Ourstory)의 단독투어는?
1. 예약하신 인원만! 우리 일행끼리만! 투어를 진행하는 단독투어예요.
2. 시드니 시티 내의 원하시는 곳에서 픽업이 가능해요.
3. 별보기 투어 종료 후, 밤시간에 안전하게 머무시는 숙소로 모셔다 드려요.
4. 기상악화 시 무료 취소 및 날짜 변경이 무료라는 점!
5. 여행자 분들의 편의에 따라 시간 및 스케줄 조정이 가능해요.
마음대로 골라 즐기는 선택 옵션
페더데일 동물원
페더데일 동물원은 1972년 농장이었던 곳을 개관한 곳으로 조류, 파충류, 포유류 등 250 종의 1,700여마리 야생동물이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호주 동물 수집원이면서, 여러 사람들이 동물들과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하는 동물원이에요. 페더데일 동물원은 다른 동물원과 달리 동물과 사람 사이의 펜스가 낮아 보다 가까이서 동물을 볼 수 있어요.
시드니 동물원
와일드 라이프 시드니 동물원은 동물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전시가 특징으로, 유쾌한 키퍼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코알라를 만나고, 캥거루가 다니는 곳을 탐험하고, 열대 지방의 나비를 관찰하며 야생 동물의 서식지를 걸어서 돌아볼 수 있어요.
시닉월드
시닉월드에서는 케이블 카와 산악열차, 트레킹 등의 여러 방법을 이용해 블루 마운틴을 즐길 수 있어요. 각기 다른 경관을 볼 수 있는 4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거 탄광으로 이용되던 블루마운틴 지역에 관한 전시도 진행한다고 해요. 시닉월드는 블루마운틴을 가장 효과적으로 구석구석 잘 둘러볼 수 있는 곳으로, 강력히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미팅포인트 :
시드니 시티 내 숙소에서 픽업을 진행합니다.
미팅시간 :
선셋 시간을 고려하여 출발 시간이 유동적입니다.
4월 - 9월 : 오후 12시 - 1시 출발
10월 - 3월 : 썸머타임 오후 2시 - 3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