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드니 일일 투어에서 최고 최다 후기를 보유한 검증된 베테랑 가이드들이 함께하는 ‘놀러와 시드니’는 단독 투어와 소규모 그룹 투어를 통해 보다 여유롭고 깊이 있는 여행을 제공해요. 시드니에 오셨다면 여행은 저희에게 맡기고, 그저 즐기기만 하세요! 블루마운틴의 장엄한 자연경관부터 페더데일 동물원의 귀여운 호주 동물들과의 특별한 만남, 그리고 숨겨진 시크릿 포인트까지, 차별화된 일정과 세심한 서비스로 감동을 선사해요. 무엇보다, 여행의 재미와 편안함을 동시에 챙기며, 인생샷 명소에서 최고의 순간을 남길 수 있도록 도와드려요. 원하는 투어가 없더라도 부담 없이 문의 주세요. 여러분이 시드니에서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놀러와 시드니’가 완벽하게 준비할게요!
5.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전선*
베스트지미 가이드님~ 블루마운틴+페더데일 자유로 갈까 하다가 뒤늦게 투어 신청했는데 덕분에 즐거운 하루였어요~ 이동도 편하고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거나 그런거 없이 괜찮았고 호주에 대한 다양한 설명도 재미있었어요~날씨가 많이 아쉽긴 했지만 배테랑답게 날씨 따라 움직여주셔서 볼 수 있는건 다 봤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선물도 감사합니다^^
블루마운틴의 푸른빛 가득한 절경과 세계 자연유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호주의 귀여운 동물을 만날 수 있는 페더데일 동물원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투어를 소개할게요. 시드니에서 서쪽으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블루마운틴은 가파른 계곡과 폭포, 기암절벽이 어우러진 장관을 자랑하며, 맑은 날에는 시드니 도심까지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곳이죠. 여기에 더해, 블루마운틴의 자연 속에서 짜릿한 어트랙션을 경험할 수 있는 시닉월드 옵션까지 준비되어 있어 더욱 다채로운 여행이 가능해요.
자연의 신비,
블루마운틴에서 만나는 푸른빛 절경
호주의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블루마운틴과 귀여운 야생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페더데일 동물원, 그리고 짜릿한 어트랙션이 가득한 시닉월드까지 한 번에 즐겨보세요! 끝없이 펼쳐진 협곡과 웅장한 자연 속에서 신비로운 푸른빛을 감상해 보세요. 또한, 호주를 대표하는 1,700마리 이상의 야생동물이 서식하는 페더데일 동물원에서는 캥거루, 왈라비, 코알라, 쿼카 등 사랑스러운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직접 먹이를 주는 특별한 경험도 가능해요. 세 자매 바위가 보이는 오픈 테라스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가벼운 산책을 하며 블루마운틴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요. 자연과 동물, 그리고 액티비티가 어우러진 완벽한 투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투어 추천 포인트 총정리
⭐오픈런~페더데일 동물원
*오픈런~으로 제일 먼저 동물원 방문하고 이후 블루마운틴 투어 합니다.
호주의 토종 동물 및 조류가 가장 많은 민영 동물원 중의 하나인 페더데일 동물원에서 캥거루, 왈라비, 에뮤에게 직접 손으로 먹이를 주거나 코알라, 쿼카 같은 호주의 귀여운 동물 중 하나와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코알라와 인증샷 📷
# 쿼카와 함께 기념 사진 📷
# 귀여운 캥거루 먹이주기 체험 🦘
⭐블루마운틴(Bule Mountains)
블루마운틴은 시드니 시내에서 서쪽으로 대략 두시간 거리로 맑은 날에는 멀리 시드니 시내가 보이기도 합니다. 백만 헥타르에 걸친 울창한 숲과 사암절벽, 협곡과 폭포 그리고 광대한 유칼립투스숲의 나무에서 뿜어지는 작은 기름 방울이 수증기와 섞여 햇빛을 받으면 독특한 색상으로 변하는 자연의 푸른 안개에서 그 이름이 유래되었으며,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지로 2000년도에 등재 되었습니다.
⭐링컨스락(Lincoln's Rock)
블루마운틴 인생샷의 필수 코스로 사암 침식에 의해 만들어진 절벽 전망대로 블루마운틴 5대 인기 전망대중 한곳 입니다. 절벽과 어우러져 호주의 그랜드 캐니언이라고 불리는 블루마운틴의 광활하고 드넓고 끝없는 협곡을 감상하기 좋은 곳으로, 고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블루마운틴에서 가장 경치 좋은 전망대 중 하나인 링컨스락 입니다. 절벽 가장자리에 앉아 절벽과 어우러진 멋진 인생샷을 찍는 곳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이 장소가 인기가 좋습니다. (a.k.a 블핑 제니 바위)
⭐에코포인트 & 세자매봉 (Echo Point)
해발 1017미터에 자리잡은 블루마운틴 정상의 카툼바에서 오분거리인 에코포인트를 방문하여 세자매봉을 둘러 봅니다. 각각의 봉우리에는 Meehni, Wimlah, Gunnedoo 라는 '세자매'의 이름이 있으며, 전망대에서 세자매봉에 얽힌 원주민 마을에 내려오는 슬픈 전설을 들어보세요.이곳은 여러 산책로의 출발점이기도 합니다.
⭐시닉월드 (Scenic World)
[품격]으로 옵션 선택시 블루마운틴의 필수 방문지인 시닉월드에서 궤도열차, 워크웨이, 케이블웨이 그리고 바닥이 유리인 스카이웨이를 타고 압도적인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라마을(Leura, the garden Village)
블루 마운틴 인근에 자리한 작은 마을로, 원래 호주 원주민 '다루그' 족이 12,000년 전부터 살던 곳으로 사계절이 뚜렷해 계절별로 아름다운 꽃들을 볼 수 있는 '에버글레이즈 히스토릭 하우스 앤 가든' 같은 개인 정원이 많으며, 투어중 잠시 쉬어가기 좋은곳 입니다. 이국적인 레스토랑들도 있어 개별 점심 자유시간이 주어지고 식사를 취향대로 골라 드실수 있습니다.
미팅 포인트 :
Rydges World Square Hotel 앞
389 Pitt St, Sydney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Google Maps에서 열기
* 호텔 입구가 2개인 호텔이라, 389 Pitt Street 방향으로 오셔야 합니다.
미팅 시간 :
오전 7시 50분
* 미팅 시간 10분 전까지 도착해 주세요.
389 Pitt St Sydney NSW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