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심민*
베스트David 가이드님이랑 여행을 했어요! 친절하시고 편안하게 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여행했습니다😎 소규모로 여행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블루마운틴에서 좀 추울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따뜻했고 생수병이나 물병 하나 챙기셔서 시닉월드에서 약수 넣으셔서 드세요! 로라마을에서 점심(자유식사)으로는 Leura Gourmet에서 먹었는데요, 1번 soup랑 5번 새우 파스타로 맛있게 먹었는데 동양인에게는 메뉴판 안 가져다 줍니다ㅠㅠ 들어가면서 메뉴판 가져가세요! 하루 넘 알차게 보내고 허니문 재밌게 즐기다 갑니당 추천!!
블루마운틴과 페더데일 동물원을
한 번에 만나보는 소그룹 투어
블루마운틴과 페더데일 동물원, 그리고 숨겨진 비밀 스팟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투어를 소개해요! 블루마운틴은 특유의 푸른빛에 가파른 계곡과 폭포, 기암 등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세계 자연 유산으로도 등록되어 있어요. 시드니에서 서쪽으로 2시간 정도 가면 볼 수 있는 곳으로 맑은 날에는 시드니의 시내를 볼 수 있어 특별한 장소예요. 코알라, 쿼카 같은 호주의 귀여운 동물을 만날 수 있는 페더데일 동물원까지 함께해요.
또한, 블루마운틴의 자연 속에 자리 잡은 시닉월드의 어트랙션을 투어 중에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옵션 투어도 준비되어 있어요. 조금 더 다양한 체험과 경험을 해 보시고 싶은 여행자분들은 시닉월드도 놓치지 마세요!
블루마운틴에서 감상하는
자연의 푸른 안개
호주의 자연을 느껴보시고 싶다면 블루마운틴은 어떨까요? 블루마운틴은 숲과 사암 절벽, 협곡과 폭포 그리고 광대한 유칼립투스 숲의 나무에서 뿜어나오는 작은 기름방울이 수증기와 섞여 햇빛을 받으면 독특한 색상으로 변하는 자연의 푸른 안개에서 그 이름이 유래되었어요. 또한, 이곳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지로 등재되어 있을 만큼 아름다운 호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장소예요. 블루마운틴에서 끝도 없이 어우러진 협곡을 바라보며 푸른 빛의 안개를 감상해 보세요.
호주의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페더데일 동물원은 호주의 토종 동물 및 조류가 가장 많은 민영 동물원 중의 하나로 1,700마리 이상의 야생동물이 살고 있어요. 이곳에서는 캥거루, 왈라비, 쿼카, 코알라 등 호주의 사랑스러운 동물들을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멸종위기 동물들도 볼 수 있어 호주 여행을 오는 많은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장소예요. 캥거루에게 직접 먹이를 주거나 쿼카와 코알라들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면서 잊지 못할 경험을 해보세요!
품격 투어로 시닉월드까지
품격 투어로 블루마운틴에 있는 시닉월드에서 짜릿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철도로 2004년 기네스북에 등재된 시닉 레일웨이를 타고 공룡이 살았던 쥬라기 기대의 열대우림을 탐험할 수 있어요. 또, 남반구에서 가장 큰 케이블카를 타고 계곡의 위대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협곡 207m 위에 매달린 스카이웨어에서 발아래로 짜릿한 절경을 느껴보세요! 품격투어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시닉월드의 어트랙션 3종(시닉 레일웨이, 케이블웨이, 스카이웨이)이 포함돼요.
품격 투어에 참여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액티비티가 진행되는 1시간 동안 세 자매 바위가 보이는 오픈 테라스형 카페에서 여유로운 자유시간을 가져보세요. 또는 가이드님이 추천해 드리는 대략 20~30분 정도의 가벼운 카툼바 폭포 전망대를 둘러보시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미팅포인트 :
Rydges World Square Hotel 앞
389 Pitt St, Sydney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Google Maps에서 열기
* 호텔 입구가 2개인 호텔이라, 389 Pitt Street 방향으로 오셔야 합니다.
미팅시간 :
오전 7시 50분
* 미팅 시간 10분 전까지 도착해 주세요.
389 Pitt St Sydney NSW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