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근교에서 만나는
귀여운 호주 동물들!
호주 여행에서 뺄 수 없는 필수 코스, 귀여운 토종 동물들을 가까이서 보고 만질 수 있는 곳을 소개해요. 바로 시드니 근교에 위치한 핼런즈버그의 심비오 와일드라이프 파크로, 이곳에서는 자연 속에서 귀여운 동물들을 마음껏 볼 수 있어요. 캥거루부터 코알라, 웜배사 딩고, 에뮤 등 호주에 사는 동물들을 만지고 알아가 보세요!
시드니에서 가까운
심비오 와일드라이프 파크
다른 곳보다 한적하고 사람이 없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 핼런즈버그 심비오 와일드라이프 파크에 방문해 보세요. 자연 속에서 토종 호주 동물들을 만날 수 있고, 전 세계의 희귀한 동물들도 가까이서 볼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에요. 다양한 체험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특히 추천해요.
만날 수 있는 귀여운 동물들
심비오 와일드라이프 파크에서는 캥거루, 왈라비, 코알라, 웜뱃, 태즈매니아 데빌부터 오리너구리, 딩고, 악어까지 만날 수 있어요. 이외에도 앵무새와 호주 토종 에뮤 등 다양하게 서식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둘러보기 좋아요.
동물과 교감하는 체험
심비오 와일드라이프 파크에 꼭 가야 하는 이유 중 하나! 바로 동물들과 가까이서 교감하고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을 경험해 보세요. 캥거루와 왈라비에게 직접 먹이를 주고, 얌전한 코알라를 안고 사진을 남겨보세요. 뱀을 목에 걸어보거나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호주 토종 동물들과 셀카를 남길 수도 있어요.
주소 :
심비오 와일드라이프 파크 Symbio Wildlife Park
7/11 Lawrence Hargrave Dr, Helensburgh NSW 2508 오스트레일리아
Google Maps에서 열기
운영 시간 :
월요일 - 일요일 : 오전 9:30 - 오후 5:00
※ 시즌에 따라 운영 시간이 변동되니 방문 전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Symbio Wildlife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