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부를 방문했다면,
워싱턴 DC & 나이아가라 폭포 & 뉴욕 시내까지
3박 4일 동안 워싱턴 DC와 나이아가라 폭포, 그리고 뉴욕 시내까지 정복해보세요!
워싱턴 DC에서 TV 속에서만 보던 백악관의 모습을 실제로 만나보고, 국회 의사당, 링컨 기념관 등 워싱턴 DC의 필수 관광지를 방문해요. 그리고 미동부를 방문했다면 꼭 가봐야 하는 세계적인 명소, 나이아가라 폭포의 말도 안 되는 웅장함을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세요. 마지막 일정으로 뉴욕의 시내를 알차게 둘러보는 시간까지!
전 일정 호텔 숙박 비용까지 포함되어 있는 투어로,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하기 때문에 든든하고 믿을 수 있는 투어예요. 알찬 일정을 즐기고, 중간중간 선택관광까지 즐겨보세요!
3박 4일동안 즐기는
워싱턴 DC & 나이아가라 폭포 & 뉴욕 시내투어
뉴욕에서 출발해 뉴욕에서 끝나는 3박 4일 동안의 워싱턴 DC & 나이아가라 폭포 & 뉴욕 시내투어를 소개해요. 3박 4일동안 알차게 미국의 자연, 문화, 역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투어예요.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워싱턴 DC에 방문해 미국의 수도이자 백악관, 국회 의사당, 자연사 박물관, 링컨 기념관 등 다양한 필수 명소를 만나보세요. 2일차에는 나이아가라 폭포를 만날 수 있어요. 높이 55m, 폭 671m의 거대한 폭포를 제대로 즐겨보세요. 약 2일에 걸쳐 나이아가라 폭포가 만들어낸 소용돌이인 월풀, 멋진 폭포를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인 테이블 락 그리고 이 투어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혼블로워 호 탑승까지! 나이아가라 폭포를 제대로 즐겨보세요. 마지막 날에는 뉴욕 시내 곳곳을 둘러볼 수 있는 뉴욕 시내 투어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또한, 이 투어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전 일정 호텔 투숙이라는 점과 식사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여행을 즐겨보세요!
1일차 투어의 포인트 : 워싱턴 DC
뉴욕에서 출발해 약 5시간에 걸쳐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에 도착하면, 최고로 손꼽히는 박물관과 관광 명소를 방문해요. 미국의 문화와 역사를 알아보는 하루가 될 거예요.
국회의사당 외부 - 스미소니어 자연사 박물관 - 백악관 외부 - 토마스 제퍼슨 기념관 - 링컨 기념관 - 한국전 참전 용사 기념비를 방문해 관람해요. 뿐만 아니라 중간에 워싱턴 기념탑, 조폐국, 홀로코스트 기념관 등을 경유해 지나가요.
점심식사와 저녁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워싱턴 DC에서의 일정이 끝나면 해리스버그로 이동해 호텔 체크인 후 휴식을 취해요.
2일차 투어의 하이라이트! 나이아가라 폭포
호텔에서 조식 후, 투어의 하이라이트! 나이아가라 폭포로 이동해요. 해리스버그에서 약 7시간 동안 이동하며, 이동 중 점심식사가 포함되어 있어요.
나이아가라 폭포 투어는 총 2가지 방법으로 진행되는데요, 먼저 미국 측 나이아가라 폭포를 관람하게 돼요.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에서 자유시간을 가지며 루나 아일랜드. 테라핀 포인트, 말발굽 폭포, 세자매 섬 등을 만나봐요. 그 후에는 미국에서 캐나다로 국경을 통과해 캐나다 측 나이아가라 폭포를 관람해요. 테이블 락, 꽃시계, 월풀 등을 방문하고 경유지역으로 아담 벡 경 수력 발전소,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 퀸 빅토리아 플레이스 등을 지나요.
2일차에는 다양하게 선택관광을 즐기실 수 있어요. 바람의 동굴, 씨닉터널, 스카이론 타워 전망대+야경워킹투어+스카이론 타워 스테이크 특식, 젯보트, 헬리콥터 투어 중 원하는 것을 골라 즐겨보세요!
더 가까이에서 즐기는 나이아가라 폭포
2일차에 이어 3일차에는 나이아가라를 좀 더 가까이에서 만나보는 시간을 가져요.
하계 시즌 (5월 - 10월)에는 우비를 입고 가장 가까이 폭포를 볼 수 있는 혼블로워 유람선을 타고 나이아가라를 만나보게 돼요.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인 거대한 나이아가라 폭포의 엄청난 힘을 더 가까이에서 느껴보실 수 있을 거예요! 동계 시즌 (11월 - 4월)에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 폭포 가장 뒤쪽 부분까지 볼 수 있는 씨닉터널을 방문합니다.
이렇게 마지막 날까지 나이아가라 폭포를 즐긴 후에는 와이너리를 방문해 견학하고 시음해보는 시간을 가지고, 쇼핑몰도 방문해요. 3일차 점심식사는 자유식사로, 자유롭게 점심식사를 한 후에 다시 캐나다에서 미국 국경을 통과해 뉴저지로 이동해요.
마지막은 뉴욕 시내 투어로 마무리!
투어의 마지막 일정은 뉴욕 시내 투어로 진행돼요.
뉴욕을 대표하는 명소 자유의 여신상부터 윈 월드 트레이드 센터, 그라운드 제로, 센트럴 파크 등을 방문해 둘러봐요. 뿐만 아니라 플랫아이언 빌딩, 워싱턴 스퀘어 파크, 월가, 황소동상, 타임 스퀘어를 경유해 가요. 뉴욕에서도 선택관광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윈 월드 트레이드센터 전망대 또는 뉴욕 MoMA 현대미술관을 방문해볼 수 있어요.
미팅포인트 & 미팅시간 :
본 투어는 매주 목요일, 일요일에 진행됩니다.
1.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오전 7시 15분
150-24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4
Google 지도로 보기
2. 맨해튼 던킨도넛 앞
오전 7시 15분
302 5th Ave, New York, NY 10001 미국 (31 St & 5 Ave 만나는 지점)
Google 지도로 보기
3. 뉴저지 포트리 한남체인
오전 8시
1475 Bergen Blvd, Fort Lee, NJ 07024 미국
Google 지도로 보기
선택하신 미팅포인트 기준 미팅시간 15분 전까지 도착해주세요.
투어 도착시간 :
맨하탄 던킨도넛 앞 5:00pm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5:30pm~6:00pm
뉴저지 한남체인 5:30pm~6:00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