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에 따라 미팅 포인트가 다르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5.0
KO********
베스트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십니다 간이 샤워실 없는게 아쉽지만 동굴투어 잘 즐기다 갔습니다!
오키나와 최고의 인기 포인트
푸른동굴 보트 엔트리 스노클링
오키나와 스노클링 명소인 푸른동굴에서 진행되는 투어, 그중 보트를 타고 포인트로 바로 들어가 더 깊은 곳에서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는 보트 엔트리 프로그램을 소개할게요.
한국인이 운영하는 샵으로, 편리한 의사소통은 물론, 필요한 장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더욱 합리적인 체험이 가능해요. 간단한 준비물만 챙겨 동굴 안 핫스팟에서 푸른동굴의 신비함을 만끽하며, 수많은 물고기들을 감상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한국인이 운영하는 다이빙샵!
편하게 푸른동굴 스노클링을 즐겨요
외국에서 액티비티를 진행할 때 소통의 어려움을 겪었던 분들, 이젠 그런 걱정은 넣어두셔도 좋아요! 한국인이 운영하는 다이빙샵으로 한국인 또는 한국어 가능 스텝이 따뜻하게 맞아드리는 스노클링을 소개해요.
아름다운 오키나와 푸른동굴 세상을 탐험하고 귀여운 물고기들도 만날 수 있는 투어로, 보트를 타고 포인트로 바로 들어가 더 깊은 곳에서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어요.
수많은 여행객들이 인정한 오키나와 "액티비티 부분" 후기 수 1위 업체로, 여러분의 여행을 믿고 맡겨보세요!
푸른 동굴, 어떤 곳일까요?
아름답게 빛나는 푸른동굴은 입구에서 햇빛이 들어와 투명도가 높은 바닷물을 통과하는데, 해저에서 반사된 빛이 어두운 동굴을 비추게 돼요. 그 모습이 마치 해저에서 푸른빛의 조명을 켠 듯한 아름다운 광경을 연출해서 푸른 동굴이라고 불리고 있어요.
약 40M의 푸른 동굴에서는 알록달록 다양한 해양 생물을 볼 수 있어 스노클링을 하기 위해 찾아온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요.
보트엔트리 VS 비치엔트리
오키나와 푸른동굴 스노클링 & 체험다이빙은 보트엔트리와 비치엔트리로 나뉘어요.
보트엔트리 :
보트를 타고 바다로 들어가 푸른동굴까지 헤엄쳐 이동하는 방법
비치엔트리 :
바다에서 시작해 푸른동굴까지 헤엄쳐 이동하는 방법
가격은 비치엔트리가 저렴하지만, 푸른동굴을 볼 수 없을 확률이 보트엔트리보다 높아요.
모든 서비스 포함! 합리적인 투어
푸른동굴 투어에는 요금에 모든 장비 렌털 (웻슈트, 스노클링마스크, 오리발)이 포함되어 있어서 추가 요금 없이 합리적으로 투어를 진행할 수 있어요. 또한 먹이 주기가 코스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죠.
최신사양의 GoPro 11로 사진과 동영상을 무료로 촬영해드리고 있어, 불안해하며 사진기기를 가져갈 필요가 없다는 장점도 있어요. 투어 종료 후 핸드폰으로 바로 전송해 주시니, 인생사진을 빠르게 SNS에 업로드해 봐요!
초보도 안심할 수 있는 체험시간
수영이 어렵거나 무서워서 스노클링 투어를 고민하셨다면 이제 걱정 마세요! 교육받은 전문강사가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하여 안전한 체험과 멋진 추억을 남겨드릴 거예요.
스노클링 강사 1명당 최대 6명의 인원만을 케어하기 때문에, 초보도 더욱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어요.
미팅포인트 :
마에다곶 주차장 (12월 - 4월까지만 이용 / 유료 주차요금)
469 Maeda, Onna, Kunigami District, Okinawa 904-0417 일본
Google Maps에서 열기
공식 홈페이지 참고
마에다 항구 (입구 앞의 천막) (5월 이후 이용 / 전용 주차장에서 도보 3분)
1398-6 Maeda, Onna, Kunigami District, Okinawa 904-0417 일본
Google Maps에서 열기
공식 홈페이지 참고
전용 무료 주차장 :
5월 이후 이용 가능
1496 Maeda, Onna Village, Kunigami District, Okinawa Prefecture 904-0417
Google Maps에서 열기
이용시간 :
11월 - 4월
9:40 / 13:10
5월 - 10월
8:10 / 9:40 / 11:10 / 13:10 / 14:40
469-1 Maeda, Onna, Kunigami District, Okinawa 904-0417 일본
판매 준비 중인 상품입니다
판매 준비 중인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