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9일부터 12월 16일까지 미야코지마 토큐 스테이 호텔&리조트에서 승하차가 불가해요.
일본의 몰디브, 미야코지마
5대 섬 & 3대 대교 버스 투어
미야코지마 오키나와에서 약 30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으로,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백사장이 유명해서 일본의 몰디브라고 불려요. 그래서 스쿠버다이빙이나 스노클링, 카약 등, 액티비티를 즐기려는 관광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섬이기도 해요.
아름다운 미야코의 5대섬을 구석구석 돌아보고, 맛있는 점심까지 먹을 수 있는 투어로 함께 떠나 봐요!
차가 없어도 OK
편하게 이동해요
미야코지마의 5대 섬 (미야코지마, 이케마섬, 이라부섬, 시모지섬, 쿠리마섬)과 3대 대교(쿠리마대교, 이라부대교, 이케마대교)를 모두 돌아보려면 차가 필수에요. 하지만 세루리안 블루의 투어를 이용하면 따로 차를 렌트하거나 직접 운전할 필요 없이 가이드와 함께 미야코지마를 모두 둘러볼 수 있어 편리해요.
히가시헨나자키, 토구치 비치, 토오리이케, 유키시오 제염소 등 미야코지마의 핫플을 모두 돌아보는 알찬 투어로 미야코지마를 마음껏 즐겨봐요!
100대 절경, 히가시헨나 곶
미야코지마에서 가장 있기 있는 명소, 히가시헨나 곶은 탁 트인 바다와 웅장한 절벽, 그리고 에메랄드빛 바다가 어우러져 일본의 100대 절경으로 선정된 곳이에요! 곶 끝에 있는 하얀 등대가 시그니처로, 파란 바다와 흰 등대가 아름다운 경관을 만들어요.
인어의 전설? 토오리이케
5대 섬 중 하나인 시모지 섬에서는 토오리이케라는 연못을 볼 수 있어요. 맑고 깨끗한 에메랄드빛으로 빛나는 게 특징이고, 독특한 형태를 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에요! 옛날에 인어를 위해 만든 곳이라는 전설이 내려올 정도로 아름다운 곳에서 풍경을 마음껏 즐겨 보세요!
점심 포함 투어!
미야코지마 투어부터 맛있는 점심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챙길 건 기대에 부푼 마음 뿐인 미야코지마 일일 투어!
점심은 멋진 식당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먹으면 돼요. 특히 미야코소바는 미야코지마의 대표 음식으로, 미야코지마를 여행할 때 꼭 한번 먹어보는 걸 추천해요. 굵은 면발에 진한 국물, 그리고 돼지고기가 올라간 것이 특징이니 맛있게 드시기 바라요!
미팅 포인트 :
힐튼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리조트
미팅 시간 오전 08:15
Google maps로 보기
호텔 아톨에메랄드 미야코지마
미팅 시간 오전 08:25
Google maps로 보기
호텔 라이징선 미야코지마
미팅 시간 오전 08:40
Google maps로 보기
미야코지마 토큐 스테이 호텔&리조트
미팅 시간 오전 09:00
Google maps로 보기
호텔 브리즈베이마리나
미팅 시간 오전 09:15
Google maps로 보기
*미팅 시간까지 각 호텔로 집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