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 만에 가슴 웅장해지는 백두산 천지를 만날 수 있는 투어예요. 전문 가이드와 함께 가장 편한 루트로 이동해 천지를 볼 수 있어 추천해요.
5.0
이주*
베스트일단 가이드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저희는 아니지만 저희와 함께 갔던 일행분들이 저녁에 아마 하이디라오를 가신다고 말씀하셨던 것 같은데 가이드님께서 예약도 해주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저희도 연변에서 서점이랑 사진관을 좀 찾는다고 말씀드렸더니 일일이 찾아서 보여주시고 하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백두산은 정말 다행히도 날씨가 좋아서 너무 이뻤구요!! 와그에서도 중간에서 중개를 잘 해주셔서 무사히 투어를 잘할 수 있었어요 원래는 다른 날짜에 하려 했는데 그 날짜에 하면 인원이 부족해 투어가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씀해주시고 끝까지 신경써주셔서 덕분에 멋진 백두산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족의 영산에서
천지를 만나는 여정
'연길 백두산 일일 투어'는 애국가 첫 소절에 등장하는 백두산, 3대가 덕을 쌓아야 볼 수 있다는 천지를 하루 동안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투어예요. 여행객이 접근하기 가장 좋은 북파 비탈길로 이동해, 해발 고도가 무려 2,620m에 달하는 천문봉에서 천지를 마주할 수 있어요.
투어의 하이라이트인 천지를 만난 뒤에도, 천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온천 지대, 장백 폭포에서 자연이 주는 힐링과 웅장함을 느껴보실 수 있어요. 여러분의 안전한 산행을 책임질 한국어 가이드 그리고 차이나트립 여행사와 함께하는 백두산 투어, 중국 여행 중 가장 기다려지는 여정이 될 거예요.
인생 최고의 산행
백두산 투어
그동안 거쳤던 수많은 산 중 가장 기억에 남을 산, 백두산으로 떠나보세요! 길게 걸을 필요 없이 주요 봉우리까지는 차량으로 이동한 뒤, 천지와 온천 지대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투어예요. 한반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폭발을 일으켜 무려 해발 2,744m를 자랑하는 백두산, 지평선이 수평으로 보일 만큼 높은 봉우리에 오르면 감회가 남다르다고 해요.
천지와 온천 지대 감상 후, 마지막으로 방문하는 장백 폭포 너머에는 날이 좋으면 예쁜 무지개도 보여, 하산을 마무리하는 여정이 만족스러울 거예요.
접근성이 좋은 북파 산행
백두산은 남파, 서파, 북파 세 개의 비탈로 나뉘는데, 해당 투어는 그중에서도 접근성이 가장 좋은 북파로 탐방하는 코스예요. 북한과 인접해 있어 개방 기간이 매우 짧은 남파, 경사가 심해 천 개가 넘는 계단을 올라야 하는 서파에 비해 북파는 개방 기간이 매우 길고 교통 시설, 온천 계란을 파는 매점을 비롯한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요.
게다가, 천지 외에도 지하 삼림, 비룡 폭포, 온천 지대를 볼 수도 있어 백두산을 가장 알차게 즐기기에 좋아요.
이 투어의 매력 포인트
한국어 가이드
긍정적 후기가 가득한 한국어 가이드님의 밀착 가이드로 안전하게 산행을 하실 수 있어요. 맛집 소개, 주변 관광지 추천도 받으실 수 있어요!
편안한 이동
백두산 입구까지, 모객된 인원끼리만 탑승하는 전용 차량으로 편안하게 이동해요.
믿을 수 있는 여행사
차이나트립은 한국에서 법인이 등록되어 믿을 수 있는 여행사예요. 중국 현지에서도 직영으로 운영되어 빠른 상황 대처가 가능해요.
미팅 포인트 :
연길 카이로스 호텔 앞
1329 Yanhe St, 1329, Yanji, Yanbian Korean Autonomous Prefecture, Jilin, 중국 133001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 시간 :
오전 8시
1329 Yanhe St, 1329, Yanji, Yanbian Korean Autonomous Prefecture, Jilin, 중국 13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