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물 때만 나타나는
신비의 섬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신비의 섬 유니섬은 미야코 공항에서 약 7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섬으로, 썰물 때만 나타나는 신비한 곳이에요. 하지만 아름다운 풍경과 깨끗한 바다, 백사장이 있어서 수영, 일광욕,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원하는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편도 1.5km를 카약을 타고 이동하는 투어로, 중급자 코스이지만 체력에 자신이 있는 분들이라면 카약을 처음 타보는 분들이라도 대환영! 참고로, 유니섬까지 가는 길은 바다거북이가 살고 있어서 운이 좋으면 바다거북이를 만날 수도 있다고 해요. 유니섬에 도착하면 하얀 모래사장에서 즐기는 산책까지 완벽한 카약 투어, 떠날 준비 되셨나요?
보기만 하는 바다는 그만!
더 가까이 만나요
카약은 다른 수상 액티비티에 비해 느리고 조용하기 때문에 바다를 좀 더 자세히 관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잔잔한 파도를 따라 노를 저으며 바닷속의 물고기를 보거나, 운이 좋으면 바다거북이도 만날 수 있어요! 카약을 타본 경험이 없더라도 전문 강사님의 철저한 사전 교육이 있어서 더욱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어요. 일본에서 가장 긴 다리이자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이라부 대교 밑을 건너가는 색다른 경험까지! 카약 투어로 유니 섬을 정복해 봐요.
투어는 이렇게 진행해요
미야코섬의 투리바 해양공원 주차장에 집합 후 주의사항 설명을 들은 다음, 전문 강사님께 카약을 타는 방법, 패들을 젓는 방법 등 카약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들어요. 그래서 카약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문제 없이 투어에 참여할 수 있어요.
유니 섬에 도착하면 하얀 백사장을 거닐 수 있는 산책 시간이 주어져요. 에메랄드빛 바다와 백사장을 배경으로 인생샷 남기는 거 잊지 마시고요!
약 2시간의 투어를 마치고 출발지점으로 다시 돌아오는 알찬 카약 투어, 꼭 경험해 보시길 바라요.
미팅 포인트 :
투리바 해양공원 주차장
Hirara, Miyakojima, Okinawa 906-0000 일본
Google Maps에서 보기
미팅 시간 :
오전 09:00
*집합 시간 10분 전까지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집합 장소에는 탈의실이 없는 관계로 투어용 복장(젖어도 되는 복장)으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Q6QV+MQ, Miyakojima, Okinawa,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