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정샛*
베스트올드 마닐라 투어는 우리와 비슷한 아픈 역사를 가진 필리핀의 식민지 시대 때 모습과 역사를 보고, 듣고,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6인 가족이 3인 투어 2개를 신청(6인 투어비용 보다 3인 2개가 더 저렴해서...)하고, 함께 다니며 여행하고 싶다고 남겼더니 큰 차량 한 대로 해주셨어요. 심지어 여행 전날 차량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엄청 좋은차 타고 연예인이된 기분 살짝 느끼며 다녔답니다.👍 투어 예약하면 카톡으로 연락주시고, 투어 전날 차종, 번호, 기사님 이름과 연락처 보내주셔서 정말 안심하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인트라무로스에서 현지 트라이시클 타고 하는 가이드 투어는 꼭 하세요. 강추!!! 30분에 350페소, 1시간 700페소이고 아이들은 무료(초6, 초4)인데 정말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심지어 50분 투어했는데 더 달라고도 안하고 350페소라고 해서 4인 2000페소 드리고 왔어요.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넘나 좋은 여행했습니다❤️
현재의 필리핀이
있기까지
모던한 시티뷰의 뉴 마닐라와는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올드 마닐라를 반나절 동안 돌아보며, 필리핀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뉴 마닐라와 같은 대도시가 세워지기까지, 필리핀이 겪어야 했던 식민지 시대의 아픔과 그 역사적 산물들을 되짚어보는 투어예요. 인트라무로스에서는 말이 이끌어주는 카레사 마차를 타고 성곽을 돌아보실 수도 있으니, 필리핀의 역사를 더욱 생생하게 체험해 보아요!
필리핀의
발자취를 따라서
올드 마닐라에는 스페인과 미국에게 지배를 당하던 시절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명소들이 많아요. 스페인의 핏줄을 가진 사람만 거주할 수 있었던 인트라무로스, 독립운동가 리잘을 추모하는 리잘 파크, 식민지 시기 필리핀 상류층의 모습을 담은 카사 박물관 등을 방문하며 필리핀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해 보세요.
섬세함과 웅장함을 자랑하는 건축물에서 경외감을 느끼는 건 물론, 필리핀의 가슴 아픈 역사를 이해할 수 있는 하루가 될 거예요.
'베이스캠프인터내셔널'을 소개해요
해당 상품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20년 넘게 자리를 지킨 '베이스캠프인터내셔널'에서 운영하고 있어요. 필리핀의 모든 즐길 거리들과 맛집들에 대한 정보를 보유하고 있어, 가장 현명하고 합리적인 여행 상품들을 안내해 드려요.
여러분이 필리핀에서 최고의 여행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호텔, 리조트, 맛집, 관광지를 쉽게, 저렴하게, 그리고 안전하게 즐기실 방법을 꾸준히 고민하는 투어사예요.
이 투어의 매력 포인트
✨ 오전 / 오후 원하는 일정 선택
해당 투어는 오전 9시, 오후 2시 이렇게 하루 두 번 진행되고 있어, 원하시는 시간대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 반나절 동안만!
총 4시간 소요, 반나절 동안만 투어가 진행되어 남은 하루를 자유롭게 쓰실 수 있어요.
✨ 편안한 이동
전용 차량으로 마닐라 시티 이곳저곳을 탐방해, 편안하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 프라이빗한 투어
우리 일행끼리만 진행되는 단독 투어로, 프라이빗하게 투어를 진행하실 수 있어요.
미팅 포인트 :
투숙하신 호텔 로비
미팅 시간 :
1. 오전 9시
2. 오후 2시
* 정확한 미팅 시간은 예약 확정 후 안내해 드려요.
* 지정된 미팅 시간보다 10분 일찍 로비에서 대기해 주세요.
Ermita, Manila, 1000 마닐라 대도시 필리핀
[차량 안내]
(1) 2 - 3인 : 기사 포함 5인용 차량
(2) 4 - 6인 : 기사 포함 9인용 차량
* 캐리어는 기내용으로 1 - 2개 적재하실 수 있습니다.
* 차량 내 카시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