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보트 타고
런던 여행하기!
우버 보트를 타고 템스강을 따라 런던을 여행해 보세요!
우버 보트(Uber Boat)는 런던 템스강의 고속 페리 서비스예요. 우버 보트는 런던의 주요 여행 명소를 연결하며, 교통수단의 역할은 물론 관광 보트의 역할로도 인기가 많아요. 우버 보트를 타고 런던의 도시 전망을 바라보고 원하는 곳에서 하차해 여행을 이어나가 보세요!
템스강에서 만나는,
런던의 명소
우버 보트를 타고 여유롭게 런던의 도시 풍경과 인기 명소들을 만나 볼 수 있어요. 템스강의 동쪽 바킹 리버 사이드(Barking Riverside)에서부터 서쪽으로 배터시 파워 스테이션(Battersea Power Station)을 운행하는 우버 보트를 타고 런던 아이, 타워 브리지, 빅벤 등 탁 트인 시야에서 명소를 바라볼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말고 경험해 보세요!
주요 정류장 소개
런던의 명소와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주요 우버 보트 정류장은 런던 아이(워털루), 웨스트 민스터, 타워, 그리니치, 엠뱅크먼트 등이 있어요. 본 티켓은 배터시 파워 스테이션에서부터 바킹 리버 사이드 사이의 원하는 곳에 하차해 런던 여행을 즐겨볼 수 있으니 자유롭게 이용해 보세요!
런던 명소 소개
타워 브리지
1890년대 건설된 타워 브리지(Tower Bridge)는 오랜 기간 런던을 대표하는 다리로 현지인, 여행객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랜드마크 중 하나예요. 고딕 양식의 거대한 탑으로 이루어진 타워 브리지는 템스강의 배경과 어우러지는 멋진 전경으로 꼭 방문해야 하는 런던 여행지예요.
빅벤
런던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시계탑! 빅벤(Big Ben)은 런던을 배경으로 한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나왔을 만큼 유명한 런던의 랜드마크 중 하나예요. 1859년 완공된 빅벤은 런던을 상징하는 시계탑으로 웨스트민스터 궁전 끝에 위치하고 있어요.
탑승 위치 :
바킹 리버 사이드(Barking Riverside) - 배터시 파워 스테이션(Battersea Power Station) 사이의 정류장에서 바우처를 제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