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로 떠나는
한겨울 눈꽃 투어
이동 걱정 없이, 따로 계획 짤 필요 없이 하얀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가평 일일 버스투어로 겨울의 낭만을 만끽해 보세요.
해당 투어는 서울에서 출발하는 일일투어로 웅장한 빙벽을 자랑하는 어비계곡, 사계절 사랑받는 남이섬, 색다르게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레일바이크와 빛나는 겨울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침고요수목원을 여행할 수 있어요. 특히 어비계곡은 푸르고 맑은 빛으로 인스타그램 인생샷 명소로도 유명하니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편리하게 둘러보는
겨울철 사랑받는 여행지
시리도록 추운 계절이지만 또 눈꽃이 피어나 하얀 세상으로 물들기에 더욱 기다려지는 겨울, 겨울철 사랑받는 서울 근교 여행지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투어를 소개해요.
해당 투어는 서울에서 출발하여 가평의 어비계곡, 남이섬, 레일바이크, 그리고 아침고요수목원을 둘러보고 다시 저녁에 돌아오는 일일 버스투어로 뚜벅이들도 편하게, 교통 걱정 없이 여행의 즐거움만을 느낄 수 있어요. 특히 여행의 시작이자 하이라이트인 어비계곡은 겨울왕국을 연상시키는 웅장한 빙벽으로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에요. 해당 투어와 함께 소복하게 눈 쌓인 겨울을 걸어보세요.
눈 내린 남이섬에서의 산책
남이섬은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로 사계절 내내 탁 트인 자연 공간이 매력적인 여행지예요. 전 연령대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 시설과 여행 중 잠시 앉았다 가기에 좋은 식음료 시설을 완비하고 있어 내외국인 모두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예요.
겨울연가 속 메타세콰이어 길을 걸으며 하얗게 물든 겨울의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시간이 멈춘 철길 위의 레일바이크
시간이 멈춰버린 철길 위를 달리는 레일바이크를 타고 겨울의 풍경을 색다르게 감상해 보세요. 강촌 레일바이크는 70여 년간 달린 경춘선 열차가 멈춘 철길을 활용한 레일바이크로 테마가 있는 터널과 아름다운 북한강의 절경을 천천히 즐길 수 있어요. 레일바이크에서 발을 구르며 추억과 낭만을 싣고 달려보세요.
눈부신 아침고요수목원의 밤
투어는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마무리 돼요. 아침고요수목원을 겨울밤에 가야 하는 이유, 바로 야간개장과 동시에 알록달록 빛으로 물든 수목원의 색다른 풍경을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추운 겨울, 하얗게 물든 정원의 잔잔함 속에서 산책하며 색다른 분위기의 사진을 찍어보세요.
일정 소개
상세한 투어 일정을 소개해요. 12월 20일부터 2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 금요일에 출발하는 투어예요.
오전 08:20 홍대입구역 4번 출구 미팅
오전 09:00 남산예장공영주차장 미팅
오전 09:10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0번 출구 미팅
오전 10:40 - 11:30 어비계곡
오후 12:10 - 15:30 남이섬
오후 16:20 - 18:10 강촌 레일바이크
오후 18:50 - 20:20 아침고요수목원
오후 20:20 서울 출발
오후 21:50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하차
오후 22:00 명동 롯데백화점 하차
오후 22:40 홍대입구역 하차
* 상기 투어 일정은 기상 조건이나 도로 상황,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남산예장공영주차장 :
미팅시간 오전 09:00
Google Maps에서 열기
3.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0번 출구 :
미팅시간 오전 09:10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시간 :
버스 출발 10분 전까지 도착 바랍니다. 출발 시각 이후 도착 시 환불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