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찾던 재밌는 겨울 여행,
경기도 가평 어비 계곡 & 딸기 농장 일일투어
서울 근교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알찬 일일투어를 소개할게요. 추운 겨울, 가장 재밌게 보낼 수 있는 세 가지 일정을 모두 하루에 즐길 수 있는 알찬 일정이에요.
장엄하고 아름다운 얼음 빙벽이 볼거리인 어비 계곡부터, 추운 겨울일 수록 맛있다는 딸기를 딸 수 있는 딸기 농장, 그리고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레저, 눈썰매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따뜻하고 편안하게 버스를 타고 돌아다니며 함께 온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즐길 수 있게 해 드릴게요. 이번 겨울 뭘 할지 고민 된다면, 이번 일일투어 정말 놓치고 싶지 않을 거예요.
추운 겨울을 뜨겁게 할 단 하루,
경기 가평 어비계곡 & 딸기 농장 일일투어
이번 겨울 어떤 나의 모습을 기대하고 계신가요? 바쁜 일상 속 왠지만 미운 추운 겨울에 단 하루라도 이 겨울을 뜨겁게 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도 몰라요. 그럴 땐 이번 일일투어와 함께 잠시 떠나 봐요. 멀지 않은 경기도 가평에서 보내는 이번 일일투어의 하루는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을 가득 담아 준비했어요. 어비 계곡, 딸기 농장, 눈썰매장을 버스로 편하게 돌아 다니며 알차게 즐겨 보세요.
겨울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어비 계곡
마법 같은 겨울의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어비 계곡이에요. 어비 계곡의 얼음 빙벽은 인생샷을 건지고 싶은 모든 여행객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는 겨울 여행지에요.
용문산과 유명산 사이에 숨은 듯 있는 어비산 자락을 감싸고도는 시원한 계곡이 바로 어비계곡인데요, 겨울이 되면 이 곳이 꽁꽁 얼어 하얗게, 파랗게 아름다운 얼음의 모습으로 변신해요. 얼음 빙벽의 절경으로 이름 난 어비산 어비 빙벽을 일일투어에서 만나 보세요.
겨울에 더 빛나는 과일, 딸기 수확 체험
내가 먹는 과일을 직접 따보는 경험은 쉽게 하기 어려운 요즘이에요. 딸기는 추울 수록 맛있게 자라는 과일이에요. 이번 일일투어에서는 맛있게 익은 딸기를 수확하는 체험을 하게 돼요. 잘 익은 딸기를 찾아 열심히 따다 보면 어느새 향긋한 딸기 향에 매료되고, 바구니는 금방 채우게 될 거예요. 다 딴 딸기 300g은 직접 집에 가져갈 수도 있어요. 제일 맛있는 딸기를 골라 내가 먹는 특별한 경험, 이번 일일투어에서 만나 보세요.
일정 소개
경기 가평 어비 계곡 & 딸기 농장 일일투어의 상세 일정을 소개해요.
2024년 12월 20일 ~ 2025년 2월 21일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투어 진행
오전 07:20 홍대입구역 4번 출구 미팅
오전 08:00 남산예장공영주차장(명동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미팅
오전 08:10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0번 출구 미팅
오전 09:40 ~ 오전 10:40 어비 계곡
오전 11:20 ~ 오후 14:20 썰매장
오후 16:10 ~ 오후 17:10 딸기 농장
오후 17:10 서울로 출발
오후 18:40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하차
오후 18:50 명동 롯데백화점 하차
오후 19:40 홍대입구역 하차
* 상기 투어 일정은 기상 조건 및 교통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홍대입구역 4번 출구 미팅
오전 07:20
Google Maps에서 위치 보기
2. 남산예장공영주차장(명동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미팅
오전 08:00
Google Maps에서 위치 보기
3.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0번 출구 미팅
오전 08:10
Google Maps에서 위치 보기
미팅시간:
오후 11:20 ~ 12:10
* 버스 출발 10분 전까지 도착 부탁드립니다. 출발 시각 이후 도착 시 환불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