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트 위에서 즐기는
뉴욕의 아름다운 노을
맨해튼 스카이라인이 선사하는 경이로움을 배경으로, 뉴욕 항구를 따라 우아하게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세요! 일상의 번잡함을 뒤로하고, 선상에서 여유롭게 펼쳐지는 황혼의 경관을 만끽해 보세요.
뉴욕 일몰을 감상하는
낭만적인 방법
뉴욕 선셋 세일링 보트 위에서 뉴욕의 스카이라인과 석양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즐겨보세요! 고요하게 일렁이는 물결 위에서 보트를 타고 맨해튼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뉴욕 항구를 항해하다 보면, 붉게 물드는 하늘과 함께 일몰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장면이 펼쳐져요.
뉴욕의 랜드마크를 한 번에!
뉴욕 선셋 세일링 보트와 함께라면 뉴욕의 상징적인 명소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어요. 자유의 여신상과 엘리스 섬, 거버너스 섬, 브루클린 브릿지 등 뉴욕을 대표하는 장소들이 눈앞에 펼쳐질 거예요. 뉴욕의 모든 아름다움을 한자리에서 만끽하며, 붉게 물든 하늘과 반짝이는 도시의 불빛을 배경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재즈 음악과 함께
화요일마다 뉴욕의 선셋 크루즈에서는 라이브 재즈 트리오의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일몰의 황금빛이 물 위에 반사되며 도시 전체를 감싸는 순간, 감미로운 재즈 선율이 배 안을 채우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줘요. 재즈의 여운을 느끼며, 붉게 물드는 맨해튼 스카이라인과 자유의 여신상, 엘리스 섬 등 뉴욕의 랜드마크들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세요!
주소 :
첼시 부두 62 Pier 62 Chelsea Piers
PXXR+89X 뉴욕 미국 뉴욕
Google Maps에서 열기
탑승 시간 :
오후 6:45
※ 탑승 시간 30분 전 미리 대기해 주세요.
Pier 62 Chelsea Pi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