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오키나와 여행!
크루즈 티켓과 점심 식사를 함께
푸른 오키나와 바닷속 풍경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수중관광선 오르카 티켓과 소문난 오키나와 스테이크 맛집 샘스 세일러 인 런치 코스를 세트로 구입하고 오전 관광부터 점심식사까지 알찬 시간을 보내보세요.
크루즈는 오전 10시 15분과 오전 11시 45분 두 번 운행하고 있으니 원하는 시간대의 크루즈를 골라 탑승하시면 돼요. 바닷속 열대어와 산호초를 구경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라요. 감상을 마친 뒤에는 레스토랑으로 이동하셔서 근사한 철판 요리로 식사까지 즐기면 완벽한 일정이 마무리 돼요. 그럼, 알찬 오키나와 여행을 만끽하러 떠나보세요!
물에 들어가지 않아도
바다를 볼 수 있는 '오르카'
물에 들어가지 않아도 선내에 있는 창문을 통해 바닷속을 구경할 수 있는 오르카는 해양 액티비티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나 유아를 동반한 가족, 시니어 여행객에게 추천해 드려요. 특히 오르카는 대형 크루즈이기 때문에 파도가 높더라도 편안한 탑승감을 보장하니 안심하고 바닷속을 구경해 보세요.
알록달록 아름다운 산호초와 열대어가 많이 보이는 구역에 도착하게 되면 바닥에 유리로 된 전망실로 이동한 뒤 여유롭게 감상하는 시간을 드리니 바닷속 산책을 만끽할 수 있어요.
스테이크 맛집, 샘스 세일러 인
오키나와 스테이크 맛집이자 철판요리 맛집으로 유명한 샘스 세일러 인 국제거리점에서 점심 식사를 드실 수 있어요. 최상급 소고기 스테이크 또는 신선한 해산물 코스 중에 원하는 걸 고른 뒤 눈앞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철판 요리로 맛있는 식사를 즐겨주세요. 셰프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놓치지 마세요!
* 오르카 크루즈에서 내린 뒤에 레스토랑까지는 도보로 약 30분 정도 소요되니 모노레일 또는 버스를 이용하는 걸 추천해요.
미팅 포인트 :
나하 부두 승객 대합실 웨스트마린 창구 (那覇埠頭待合所)
2-1 Tondocho, Naha, Okinawa 900-0035 일본
Google Maps에서 보기
집합 시간 :
오전 9시 55분 (오전 10시 15분 출항)
오전 11시 25분 (오전 11시 45분 출항)
집합 시간에 늦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레스토랑 주소 :
샘즈 세일러 인 국제거리점
3 Chome-1-3 Makishi, Naha-shi, Okinawa-ken 900-0013
Google Map에서 열기
운영 시간 :
런치
오전 11시 30분 - 오후 3시
샘즈
2-1 Tondocho, Naha, Okinawa 900-0035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