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 추천 뮤지컬,
죽어야 사는 여자
브로드웨이의 떠오르는 인기 뮤지컬, 죽어야 사는 여자를 소개해요!
뮤지컬 죽어야 사는 여자(Death Becomes Her)는 1992년 개봉한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24년 4월 시카고에서의 초연을 시작으로 같은 해 11월 뉴욕 브로드웨이의 런트-폰테인 극장(Lunt-Fontanne Theatre)에서 공식적으로 개막했어요.
재치 있는 배우들의 연기, 무대 연출, 화려한 특수 효과와 의상 등으로 최근 브로드웨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알려져 있는 뮤지컬 죽어야 사는 여자는 원작 영화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고스란히 살리면서도, 무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해 인기가 많은 뮤지컬이니 지금 WAUG에서 예약하고 만나보세요!
두 여자가 펼쳐지는,
젊음과 욕망의 이야기
뮤지컬은 브로드웨이를 배경으로 시작돼요. 인기가 시들어가는 뮤지컬 배우 매들린(Madeline)과 그런 그녀에게 약혼자를 빼앗긴 작가 헬렌 샤프(Helen Sharp)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뮤지컬은 복수를 다짐한 헬렌이 마법의 묘약을 손에 넣어 젊음을 되찾고 이를 알게 된 매들린 또한 묘약을 마시며 완전히 뒤바뀌는 두 여성의 삶에 대한 스토리를 담고 있어요.
욕망과 질투가 만들어 낸 상황을 헤쳐나가며 펼쳐지는 재미와 감동의 이야기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경험해 보세요!
런트 폰테인 극장
뉴욕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역사적인 극장 런트-폰테인(Lunt-Fontanne)은 클래식한 분위기와 현대적인 무대 기술이 조화된 공간이에요. 브로드웨이에서 가장 유명한 극장 중 하나로 몰입감 넘치는 공연 관람이 가능하니 런트-폰테인 극장에서 뮤지컬 죽어야 사는 여자를 관람해 보세요!
선택 가능 옵션
주소 :
런트-폰테인 극장(Lunt-Fontanne Theatre)
205 W 46th St, New York, NY 10036 미국
Google Maps에서 열기
공연 시간 :
화: 오후 7:00
수: 오후 7:30
목: 오후 7:00
금: 오후 7:00
토: 오후 2:00 / 8:00
일: 오후 3:00
※ 공연 시작 20분 전까지 도착해 주세요.
※ 공연 일정은 요일별로 다르게 진행됩니다. 시간을 참고해 시간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Lunt-Fontanne Thea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