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
이경*
베스트c구역으로 입장 하니 줄을 십분정도밖에 안서고 빨리 입장 해서 좋아요. 배낭은 입장후 맡기는데 맡기고 들어가야됨
파리의 3대 미술관,
오르세 미술관
파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 중 하나, 옛 오르세 기차역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술관으로 재탄생한 공간에 방문해 보세요. 모네, 드가, 르누아르, 반 고흐, 고갱과 같이 인상주의 거장들의 작품이 모두 모여 있어 예술의 세계에 흠뻑 빠질 수 있어요. 19세기 중반부터 20세기 초반까지의 유럽 미술이 다채롭게 소장되어 있어 풍부한 작품 감상을 할 수 있어요. 루브르 박물관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미술관, 오르세는 파리 여행 중 놓칠 수 없는 명소예요.
파리 핫플레이스,
오르세 미술관
프랑스 여행 중 꼭 방문해야 할 명소, 오르세 미술관에서 세계적인 인상주의 작품들을 감상해 보세요. 아름다운 옛 기차역을 개조해 다양한 포토존까지 마련된 이곳은 예술 작품을 감상하면서도 즐길 거리가 가득해요. 다양한 인상주의 시대의 명작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옛 기차역을 개조한 공간
오르세 미술관에 들어서면, 로비를 중심으로 다양한 설치 미술과 조각들로 만들어진 독특한 분위기가 여러분을 맞이해요. 1900년 파리 세계 박람회를 위해 지어진 오래된 기차역은 현대적인 방식으로 개조되고 재해석되어, 전형적인 미술관과는 달리 넓고 개방적인 구조를 만끽할 수 있어요. 아르누보 스타일로 디자인된 이 미술관은 독특한 건축 양식을 곳곳에서 느껴보세요!
꼭 봐야 할 작품들
오르세 미술관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인상주의 화가들의 걸작을 소장한 것으로 유명해요. 19세기 유럽 미술의 황금기를 오르세 미술관에서 만나보세요.
가장 인기 있는 포토 스팟!
오르세 미술관에서 가장 유명한 사진 촬영 명소는 바로 이 거대한 시계예요. 이곳은 항상 사람이 많으니, 시계가 있는 5층부터 전시를 감상하는 것을 추천해요. 5층에는 모두가 알고 있는 반 고흐, 고갱, 모네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니 모두 감상한 후, 한 층씩 내려가며 미술관을 둘러보세요. 또한, 기차역의 분위기를 잘 담은 1층 로비에서도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주소 :
오르세 미술관 Musée d'Orsay
Esplanade Valéry Giscard d'Estaing, 75007 Paris, 프랑스
Google Maps에서 열기
운영 시간 :
월요일 : 휴관
화요일 - 수요일 : 오전 9:30 - 오후 6:00
목요일 : 오전 9:30 - 오후 9:45
금요일 - 일요일 : 오전 9:30 - 오후 6:00
※ 입장은 폐관 1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 매월 첫 번째 일요일은 무료 입장입니다.
※ 시즌에 따라 운영 시간이 변동되니 방문 전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가는 방법 :
메트로 : 12호선, 솔레피노(Solferino) 역
RER : C 라인, 오르세 박물관 역
버스: 63, 68, 69, 73, 83, 84, 87, 94
참고 사항 :
※ 특별 전시회 입장은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해당 티켓은 변경, 취소 및 환불 불가합니다.
※ 문의 사항은 WAUG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방문객은 미술관의 보안 조치를 준수해야 합니다.
Musée d'Ors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