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르네상스 양식이 적용된,
앙부아즈 성
앙부아즈 성은 프랑스 상트르 주 앵드르에루아르에 있는 고성으로 이탈리아의 르네상스 양식이 프랑스 건축에 적용된 대표적인 사례로 손꼽히는 건축물이에요. 15~16세기 프랑스 왕족들의 거주지로 사용되었으며 성의 발코니, 지붕, 테라스 정원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분위기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정원에 있는 생후베르트 예배당을 방문하고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마지막 안식처를 둘러보세요.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
앙부아즈 성
앙부아즈 성은 15세기부터 19세기까지 왕실의 거주지였지만, 이 부지 건설은 9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답니다. 루아르 강이 내려다보이는 이 매혹적인 구조에서 중세, 고딕, 르네상스 건축을 감상할 수 있어요. 성은 비극과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프랑스의 역사와 본질적으로 연관되어 있어요. 이곳은 한때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위대한 예술가들의 발자취가 되기도 했어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휴식처였던 르네상스 시대의 왕실 거주지를 둘러보세요!
루아르 고성 중 가장 인기있는 곳
앙부아즈 성은 루아르의 여러 고성 중 가장 인기있는 곳이에요. 그 이유는 앙부아즈 성의 자리는 루아르 강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지리적 요충지였기 때문에 가장 멋진 풍경을 자랑해요.
또한 프랑스 왕족의 거주지였던 만큼 내부의 볼거리도 다양해요.
Mnt de l'Emir Abd el Kader, 37400 Amboise, 프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