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데이트립 x 와그 전세계 최저가 프로모션 투어예요!
3.5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Hu**********
베스트우선 반딧불투어를 하고 싶다는 친구의 말에 찾아봤는데 거의 다 원숭이 먹이 주기 체험이 포함되어있었어요. 그런데 저는 정말 그렇게 야생동물에게 장기적으로 좋지않은 영향을 주는 소비를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ㅎㅎ 그러다가 검색하다가 찾은 와그 액티비티! 가격, 스케줄 모두 만족했습니다:) 어쨌든 전체적으로 솔직히 뭔가.. 다른거 먹고 다른거 보러다니는거를 더 추천하긴하지만,, 그래도 하고 싶으시다면 꼭 여기에서 신청해서 다녀오세요! 윤리적으로 좋은 선택:):) 사진은 대기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요즘 핫한 수림 반딧불,
가깝고 편하게 방문해요
코타키나발루에서 놓치면 안 되는 반딧불 투어! 여행자분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중요한 투어만 쏙 담은 알찬 투어를 소개할게요.
코타키나발루 수림 반딧불 투어는 시내에서 약 40분 정도의 가까운 이동 거리로 이동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투어예요. 또한 강제적인 저녁식사 코스를 제외하여 원하는 맛집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투어를 구성해, 약 1인 3만원으로 쌍천 레스토랑 혹은 시내에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도 있어요.
아름다운 청정 자연과 반딧불이, 맑고 예쁜 바다와 선셋까지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투어! 정말 알차게 실속만 쏙쏙 담은 코타키나발루 수림 반딧불 투어를 지금 바로 예약해 보세요.
하루를 꽉 채운
코타키나발루 수림 반딧불 투어
하루 안에 수림 비치부터 선셋 투어 그리고 반딧불 투어까지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수림 반딧불 투어!
천국의 계단, 천국의 그네에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수림 비치, 세계 3대 석양으로 유명한 코타키나발루의 석양 감상과 신비로운 색을 띤 반딧불 감상. 마지막으로 마사지가 포함되어 있는 옵션을 선택하면 관광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핑크문 마사지샵에서 발 마사지까지 하루 안에 모두 즐길 수 있어요.
강제적인 식사는 빼고 핵심 코스만 쏙쏙 방문하기 때문에 시간을 아끼면서 알차게 코타키나발루를 둘러볼 수 있는 수림 반딧불 투어로 여러분을 초대해요.
선셋 맛집, 수림 비치
황홀하게 주홍빛으로 물든 하늘이 인상적인 수림 비치에서 펼쳐지는 선셋을 감상해요! 천국의 계단, 천국의 그네 등 다양한 포토존에서 인생 사진을 잔뜩 촬영하며 햇살의 마지막 순간을 즐겨보세요.
수림 반딧불을 추천하는 이유
수림 지역은 새롭게 떠오르는 반딧불 핫플레이스예요. 그 이유는 시내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시간이 짧기 때문이에요. 거리가 가깝다보니 오전에 일어나 호텔 체크아웃 하고, 마지막 날 샌딩 투어로도 이용할 수 있어요. 빠듯한 여행일정의 시간도 아끼고 원하는 맛집에서 한번 더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여유로운 실속 투어이기 때문에 강력 추천해요.
영롱하게 빛나는 반딧불이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는 코타키나발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반딧불이는 마치 형광등을 켠 것처럼 노란빛을 띠는데요. 해가 다 저문 뒤에 만나는 반딧불이는 마치 한 겨울의 크리스마스트리가 연상될 만큼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해요. 요즘 같은 때엔 쉽게 접할 수 없는 반딧불이, 청정자연을 자랑하는 코타키나발루에서 신비로운 반딧불이를 만나보세요.
미팅 포인트 :
1. 이마고 몰 정문 앞
2 nd Floor, Imago Shopping Mall, K.K Times Square Ph.2,Off, 1, 881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Google Maps에서 열기
2. 시내 지역 호텔 또는 관광지
* 픽업 시간은 픽업 장소별로 상이하며, 날씨, 교통 등 현지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예약 시 정확한 픽업 & 샌딩 장소를 기재해 주세요.
미팅 시간 :
지정일 하루 전날 발송되는 픽업 시간 안내 및 예약확인 카카오톡 확인 후 확인 답변을 꼭 전송해 주세요.
* 정해진 픽업 시간보다 10분 일찍 도착하여 대기해 주세요.
[픽업/ 샌딩 안내]
- 샌딩 가능 지역:
코타키나발루 시내 지정 장소 (샹그릴라 탄중아루 / 수트라하버 마젤란 or 퍼시픽 / 하얏트리젠시 / 하얏트센트릭 / 힐튼 / 르메르디앙 / 메리어트 / 호라이즌 / 홀리데이 / 그란디스 / 드림텔 / 더클라간 / 넥서스 / 라사리아 / 그랜드보르네오 / 원보르네오 / 밍가든 / KK스카이 / 63호텔 / 가야센터 / 프로미네이드 / 사바오리엔탈 / 오세아니아 / 시티텔 / 마리나코트-마리나시티 / 키나바루 다야 / 제셀턴호텔 / C’haya Hotel / 이마고몰 코치매장 앞 / 수리아사바몰 / 제설턴면세점 / 더 루마 / 팔래스 / 더 제설턴 / 수트라애비뉴 등)
- 샌딩 불가 지역:
코타키나발루 시외 지역 (코트야드 / 튠 / 리카스콘도텔 / 보르네오비치빌라 / 이비스 / 아반지오 / 에미넌트 / NO5 / 나라다 / 베링기스 / 판보르네오 등) 및 코타키나발루 시내 일부 숙소 또는 일반 가정집 및 레스토랑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