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가이드
여행코스
가성비
정주*
베스트크게 기대 안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원숭이 먹이줄때 아이들이 너무 좋았어요 밥은 제일 한국식 같아서 입맛에 잘 맞았고 좋았어요 옆에팀은 돼지갈비와 게 를 직접 구워주던데 우린 가성비는 한식부페 지만 만족합니다 (라면과 술은 별도 비용을 내면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썬셋은 가이드분이 사진도 찍어주시고 좋았어요 빈딧불 투어는 모기가 많으니 긴팔긴바지를 입고 가야 덜 물립니다. 배에타기전에 기피제 많이 뿌렸는데 별 소용 없어요. 반딧불 손 위에서도 보고 메리크리스마스하면 트리처럼 밝게 빛나는것도 너무 신기합니다. 총평을 하자면 가격에 비해 서비스가 좋습니다. 픽업(이동거리 1시간 20분 왕복) 간식, 식사제공 원숭이 먹이주기, 센셋해안, 반딧불, 그리고 한국인 강드등 가성비 좋습니다. (인스타그램 보고 앱 알게됐는데 괜찮네요)
알차고 야무진
코타키나발루 선셋 반딧불 투어
귀여운 원숭이에게 먹이도 주고 아름다운 선셋도, 보석처럼 빛나는 반딧불이도 볼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선셋 인생샷 반딧불 투어. 공항 드랍부터 저녁 식사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정말 몸만 와서 즐기기만 하면 되는 투어에요.
반딧불이 개체수가 많은 동막골에서 수많은 반딧불이를 구경하고, 맹그로브 숲을 탐험하며 원숭이, 악어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코타키나발루를 생각하면 절대 빼먹을 수 없는 선셋! 세계 3대 석양으로 유명한 선셋을 감상하며 잊지 못할 예쁜 인생 사진까지 찍어보세요.
꽉 찬 하루,
선셋 인생샷 반딧불 투어
코타키나발루의 청정지역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반딧불이 명소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코타키나발루는 세계 3대 반딧불이 서식지로 반딧불이는 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아 청정 지역에서만 서식한다고 잘 알려져 있어요. 그만큼 깨끗한 코타키나발루의 공기와 크리스마스 어마어마한 개체수로 트리처럼 반짝거리는 반딧불이를 맘껏 보고 느낄 수 있어요.
그뿐 아니라 아름다운 코타키나발루의 선셋 감상과 원숭이 먹이 주기 체험과 같이 이색적인 경험을 잔뜩 할 수 있는 선셋 인생샷 반딧불 투어! 7시간 동안 알차게 코타키나발루의 필수 코스를 돌아보자고요!
쉿, 우리끼리만 아는 반딧불이 스팟으로 안내해요
이동 거리가 적당한 곳 중 제일 많은 반딧불 수를 자랑하는 동막골 스르방! 반딧불이는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는 곤충 중 하나로 청정지역으로 멀리 들어갈수록 반딧불 수가 많아지는데요, 하지만 너무 긴 이동 거리는 여행을 피곤하게 하죠. 이젠 멀리 이동하지 않아도 수많은 반딧불이를 볼 수 있도록 여러분을 안내할게요!
보트를 타고 즐기는 이색체험
맹그로브 숲 탐험을 하며 만나보는 원숭이! 자 이제 보트를 타고 맹그로브 숲으로 탐험을 떠나볼까요?
보트를 타고 이동하다 보면 귀여운 원숭이가 배 안으로 먹이를 찾아 들어오기 때문에 더욱 가까이에서 원숭이에게 먹이를 주는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맹그로브 숲에서 물소떼, 수달, 독수리, 악어 등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아름다운 선셋 인생샷!
코타키나발루 하면 선셋을 빼놓을 수 없죠! 세계 3대 석양 중 한 곳답게, 코타키나발루의 석양은 정말 아름다워요. 멀리 여행을 온 만큼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선셋 명소로 여러분들을 안내해 드릴게요. 이곳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세요.
피로를 녹여주는 마사지
모든 투어 일정이 끝난 후 1시간 동안 숙련된 테라피스트가 제공하는 마사지를 경험해 보세요! 투어를 진행하며 쌓였던 피로가 싹 내려가는 느낌이 들 거예요.
마사지는 오일 마사지와 건식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마사지가 끝난 후에는 샤워까지 할 수 있어 더욱 개운하게 투어를 마무리할 수 있어요. 마사지 후 공항, 투숙하는 호텔까지 샌딩이 가능하니 편하게 마사지를 즐기고 하루를 마무리해 보세요!
미팅 포인트 :
투숙하고 계신 코타키나발루 시내 숙소에서 픽업이 진행됩니다.
미팅 시간 :
오후 14:00 - 16:30
* 정해진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미리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픽업 정보는 행사일 하루 전 카카오톡으로 전송됩니다.
* 상황에 따라 일정이 약간씩 변동될 수 있습니다.
[연령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