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여민*
베스트맹그로브 숲을 지나 디나완 섬을 향해 배를 타고 가는 것으로 투어가 시작됩니다. 배를 타고 갈수록 강물이 점점 바닷물과 가까워지며 에메랄드 색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섬에 도착하면 일정 안내와 함께 자유시간을 우선 주시는데,패들보트와 카약,구명조끼가 충분히 있어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바다가 정말 예쁜데 사람도 다른 섬들에 비해 적어 진짜 한적하고 온전히 함께 여행 온 사람들과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평화롭게 쉬다 갈 수 있었습니다. 점심이 로컬 푸드로 나오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점심 먹고 몇 시간 있다가 애프터눈 티도 주시는데 그것도 맛있어요. 스노클링을 하는데 산호가 많고 물고기들도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습니다. 수영을 잘 하지 못 했는데 가이드 분이 주시는 튜브를 잡고 즐겁게 놀다 갈 수 있었어요. 물고기도 많고 니모도 보고 날씨도 좋고 물도 시원하고 산호도 알록달록 하고 좋았습니다. 해먹에 누워있는 것도 즐거웠습니다. 즐거운 휴식이었어요~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스노클링 투어
관광객으로 북적이지 않는 곳, 예쁜 물고기들이 잘 보이는 곳,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한 곳! 여러분이 찾고 있는 삼박자가 모두 들어맞는 스노클링 투어를 소개해요.
코타키나발루의 디나완 섬에서 친절한 가이드님, 맛있는 식사, 깨끗한 바다와 샤워 시설로 만족스러운 스노클링 투어를 즐기실 수 있어요. '코타키나발루 디나완 아일랜드 투어', 어느 스노클링보다도 가장 기억에 남을 이유를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니모를 찾아서
한적한 디나완으로
시내에서 차로 30분, 보트로는 15분 내외로 이동하면 디나완 섬에 도착할 수 있어요. 디나완은 개인이 소유한 섬으로, 훼손되지 않은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사람이 북적이는 주변 섬들과는 다르게 한가한 섬이라, 짜릿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면서도 차분하게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하기에 좋아요.
투어의 하이라이트인 스노클링에서는 청량한 바닷물 속 니모들과 산호, 알록달록한 해양 생물들을 구경하실 수도 있으니, 일정이 끝날 때쯤에는 '나만 알고 싶은' 스노클링 투어가 될 거예요!
스노클링만 있는 게 아니에요!
스노클링이 핵심이지만, 디나완 섬까지 오신 김에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기회를 놓칠 수 없겠죠! 해당 상품에는 패들보드, 카약이 포함되어 있어 디나완 섬을 더 다양하게 체험하실 수 있어요.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 찍기에도 좋은 그네에서는 여행을 오래 추억할 수 있는 인생 사진을 남겨보세요.
이 투어의 매력 포인트
✨ 맛있는 현지식
점심 식사가 치킨윙, 카레, 샐러드, 과일 등의 현지식으로 제공되고 있어요.
✨ 웬만한 건 전부 포함 사항!
해양 스포츠나 추가 음료 등을 구매하시지 않는 이상, 점심 식사, 카약, 패들보드, 스노클링용 장비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추가 지출이 적은 투어예요.
✨ 여유롭게 호텔 도착
투어 종료 후 오후 3~4시 사이에 호텔에 도착해, 남은 하루를 자유롭게 보내시기 좋아요.
미팅 포인트 :
디나완 지역 호텔 로비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 힐튼호텔, 이마고몰 세븐일레븐 앞(큰 길), 메리어트 호텔, 르메르디안 호텔, 하야트리전시 호텔, 하야트센트릭 호텔, 제셀톤 호텔, 수리아사바 그란디스 호텔, 머큐어 호텔, 호라이즌 호텔 등)
* 디나완 지역 외 호텔 / 리조트는 픽업 및 샌딩이 불가해요. 예약 시 픽업 장소에 주요 픽업 호텔을 기재한 후, 해당 호텔까지 개별 이동해 주세요.
미팅 시간 :
예약 확정 후 투어 하루 전날 오후 9시까지 정확한 미팅 시간을 안내드려요.
사바 말레이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