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김상*
베스트한국인 가이드분께서 엄청 친절하고 열정적이셨습니다. 장소도 가까운데다 비빔밥도 맛있었고 반딧불 개체도 많아 아름다웠습니다. 특히, 맹그로브 숲과 반딧불에 대한 전문 설명을 상세히 해주셔서 더욱 좋았습니다. (배 엔진소리 보다 더 큰 목소리로 너무나 열심히 설명해 주시는 모습에 감동이었습니다. 걱정100) 자유여행으로 부모님의 니즈를 충족해야하는 어려운 여행중에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아름다운 선셋이 있는
반딧불 투어
코타키나발루 빈땅으로 반딧불 투어를 떠나, 선셋과 함께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껴보세요!
흔한 반딧불 투어지가 아닌, 잘 알려지지 않은 빈땅으로 반딧불 투어를 하러 가는 일정이에요. 빈땅은 말레이어로 '별'이라는 뜻의 지역으로, 반딧불 최대 개체수를 자랑해요.
맹그로브 숲, 야생 원숭이, 악어 등 말레이시아의 자연을 생생히 체험하고, 숨막히는 풍경의 선셋 비치에서 인생 사진까지 건져보세요!
열정적인
한국인 가이드님과 함께
사진 촬영에 열정이 가득하고, 자연 환경에 대한 지식도 풍부한 한국인 가이드님과 청정 지역으로 자연 탐험을 떠나보아요!
해당 투어에서는 전담 한국어 가이드님의 안내에 따라 자연 생태계, 맹그로브 숲에 대한 해박한 설명을 들으며 각종 자연 생물들을 보실 수 있어요. 본격적인 반딧불 투어가 진행되기 전 시간을 보내게 될 선셋 비치에서는, 가이드님이 스냅처럼 예쁜 사진까지 열정적으로 찍어주실 거예요.
언어 소통 걱정 없이, 마음 놓고 반딧불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반딧불 투어, 빈땅에서 진행돼요
해당 투어의 또다른 장점, 바로 반딧불 투어가 '빈땅'에서 진행된다는 거예요. 코타키나발루 시내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 2시간 소요되는 다른 스팟들과 달리, 빈땅은 시내에서 차로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저녁 시간대 오래 이동할 필요가 없어 피로를 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딧불 개체 수가 최상에 속하는 곳이라 투어 만족도가 높을 거예요.
선셋 포인트에서 인생 사진까지!
빈땅에서 유명한 한식 비빔밥과 미역국으로 저녁 식사를 하기 전 들르는 선셋 비치에서는, 마치 보정한 것만 같은 예쁜 사진을 남겨보실 수 있어요.
전용 선셋 비치에서, 다른 관광객이 사진에 함께 찍힐 일 없이 아름다운 사진을 건져보세요.
이 투어의 매력 포인트
✨ 무료 픽업 / 샌딩
시내 호텔까지 무료로 픽업과 샌딩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어,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 1인도 예약 가능!
혼자 여행오신 경우에도 예약하실 수 있어요. (단, 해당일에 모객인원이 전혀 없을 경우, 사전에 날짜 변경을 합의할 수 있어요.)
✨ 모두 포함된 가격
픽업 / 샌딩, 가이드, 보트 이용료, 짐 보관 등 모든 서비스가 포함된 가격이라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 입국 시 공항 무료 픽업 (오픈 행사)
상품 오픈 기념으로, 입국 시 공항 픽업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여행의 첫 시작으로 좋아요.
미팅 포인트 :
투숙하신 코타키나발루 시내 호텔 로비
미팅 시간 :
오후 4시
* 투어 하루 전 정확한 미팅 포인트와 시간을 카카오톡으로 안내해 드려요.
* 투어 하루 전 오후 8시까지 수신이 안 된 경우, 연락해 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려요.